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WAVEON COFFEE 오션뷰

by 봉순자두맘 2022. 10. 26.
반응형

날씨 좋은 주말

귀찮아서 집에서 쉴까 했지만

날씨 보니 산책도 하고 싶고 바람도 쐬고 싶어서

기장을 찾아갔어요

오랜만에 기장까지 왔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엄청 밀렸지만

가는 길에 사고난 곳이 많더라구요

다들 차조심해서 주말을 즐기세요ㅠㅠ

그래도 바람 쐬니 너무 좋다 역시 나와야 해!

기장에서 점심을 먹고 식당 근처에 부산 기장 카페로

제일 유명한 웨이브온에 다녀왔답니다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장 가보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셨을 거예요

저는 처음 다녀와본 곳이죠..ㅋㅋ

주차장부터 규모가 다르네요

기장 웨이브온에 다 모였나요?

주차할 공간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서

너무 놀랬답니다

건물만 보곤 왜 이렇게 유명하지? 생각보다 별론데 했지만..

카페 들어가는 순간 우와 왜 여기 다 모여있는지 알겠다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WWAVEON COFFEE

카페 입구부터 줄을 서 있네요.. 이런 카페 처음 봄^^

주문 후 입장 및 착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행분들과 같이 입장하셔야 하고

영수증이 지참해야 하는 곳이랍니다..

손님분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급하게 주문을 했어요 ㅋㅋㅋ

메뉴 미리 결정하고 방문하시길..

아 그리고 별채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음료 1인당 1메뉴 주문 후 독채에서 2시간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독채가 고기집?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웨이브온 카페 독채카페라는건 카페 나와서 알게되었어요

워낙 정신이 없어서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은 1층 2층 3층 규모이고

1층은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고 야외가 따로 있었는데

제주도 카페에 온 느낌이었답니다

온통 넓은 바다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바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데

누워서 커피 마시면서 바다를 즐기는 공간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바다 코앞 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저희는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이동했어요

봄 날씨에 오기 딱 좋은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평일에 여유 있을 때 다시 오고 싶네요

손님분들이 너무 많아서..

부산 기장 웨이브온 2층은

테이블이 많았고 여기도 좋은 자리는 이미..ㅠㅠ

통유리도 바다가 보여서 바다 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힐링 장소네요

다시 한번 평일에 꼭 와야지 다짐을 하고^^

여긴 2층 야외

햇살이 따뜻해서 야외 자리를 추천할게요

이미 바다를 한눈에서 볼 수 있는 자리가 없었지만

그래도 탁 트인 바다는 너무 아름다웠어요

파도도 찰랑찰랑거리고 날씨가 좋아서 온통 파란색~

하늘도 푸르구나

밖에서 본 건물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은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나가기 싫을 정도로 오션뷰가 끝내준답니다

물론 좋은 곳은 손님이 많은 게 당연한 거니 어쩔 수 없고

손님이 많고 복잡해도 너무 좋았음

인테리어도 아늑한 분위기에 카페 동선도 편했어요

 

여긴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루프탑

드디어 자리를 잡았다

여기가 명당이네! 제일 좋은 자리 아닌가?

온통 내눈엔 바다가 보이고 탁 트여서 시원한 게 너무 힐링된다

정말 좋았어요

심지어 아무도 없고 저희뿐이라 루프탑에서 1시간

좋은 시간보냈답니다

1시간 지나고 나니 루프탑도 손님분들로 꽉 차서 1시간 즐기고 마무리했어요

오길 정말 잘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푸른 바다를 보니

멀리 제주도까지 갈 필요가 없네요

집에 있었으면 뒹굴거리다 시간을 보냈을 텐데

주말을 알차게 보낸 거 같아서 뿌듯

생각만큼 좋았던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루프탑에서 바라본 기장 바다가 너무 아름답네요

여름엔 더울 거 같고.. 지금 날씨에 야외에서 커피 즐기기 좋은 거 같아요

 

커피와 케이크

가격대가 살짝 비싸지만

카페 규모를 보면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한 거 같네요

평일에 꼭 다시 와야겠어요

가까운 곳에서 바다를 보고 힐링할 수 있는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후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