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기억나는집 전복해물탕 두 번째 방문

by 봉순자두맘 2022.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제주여행은 서귀포 여행을 다녀왔는데

작년에 다녀왔던 제주 서귀포 맛집 기억나는 집이

숙소 근처라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긴 올레시장과 제주 새연교. 이중섭거리와 천지 연폭 포과

거리가 가까운 곳이라 관광하고 식사하셔도 좋고

현지인 맛집이랍니다

서귀포 사시는 분들이 꽤 많이 오시는 전복해물탕 맛집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6

매일 8:30 - 22:00

아침식사 가능한 기억나는 집

근처에 숙소도 아주 많답니다

저희는 근처 관광하고 방문했어요

아침 겸 점심 식사하러 방문했답니다

 

두 번째 방문한 이유는

그만큼 맛있고 계속 생각나서 꼭 한 번 더 오고 싶었거든요

가게 간판부터 맛집 느낌이 

식사 시간대가 아니라 조용해서 좋았어요

저녁시간엔 꽉 차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주말은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어디든 가면 필수 큐알코드

적응하기 전엔 너무 귀찮았는데 

지금은 미리 준비하고 식당을 방문하는 현실

가게 크기는 보통이고 테이블과 좌식이 있어요

작년엔 주말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가 꽉 차있었는데 이날은 시간대도 그렇고 조용하네요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가게 안이

살짝 더웠어요..

제주 여행 가보시면 아실 거예요

식당 가면 항상 우도땅콩 주와 한라봉 막걸리가 판매하고 있으나

내 스타일은 아니라 한번 먹고 다신 안 먹는다는ㅋㅋ

제주 서귀포 맛집 기억나는 집 메뉴

해물탕. 갈치조림. 생선구이 

3가지 메뉴만 준비되어있고 해물탕을 제일 많이 먹는 거 같아요

갈치조림도 맛있을 거 같지만.. 전복해물탕이 대박!!

전복해물탕 소 주문

가격은 40.000원 다른 식당보다 10.000원 정도 저렴한 편이고

전복도 정말 많이 주는 곳이라 

가격 그대로 유지하길 바람..

주문하면 반찬부터 나오는데

여긴 깍두기가 정말 시원하고 깔끔

간이 딱 좋고 원조 갈비탕집에서 맛볼 수 있는 깍두기 맛이랍니다

밑반찬은 깍두기가 제일 맛있고

다른 건 무난해요

고추냉이 간장 꼭 필수

초장도 있어요!

드디어 나온

해물탕

활전복이 가득

전복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살아있는 전복이 꿈틀꿈틀 거리는 게

신선함이 역시 다르구나 제주도는

2인이 먹기엔 전복이 많은 편이지만

언제 또 이렇게 신선한 전복을 먹겠냐며

배부르지만 남기지 않고 전복은 다 먹고 왔어요

 

활전복뿐 아니라 낙지. 새우. 조개류도 신선하고

콩나물이 듬뿍 들어있고 해산물도 신선해서 그런지

국물은 해장용!! 아주 시원해서 

술 마신 다음날 최고

직원분께서 직접 해산물을 먹기 좋게 손질해주세요

보글보글

끓일수록 국물이 진국이다

 

동영상 클릭^^

매운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 팍팍 넣어서

얼큰하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다..

제주여행 와서 먹어본 해물탕 중 여기가 제일 최고

가성비와 맛 최고

큼직한 새우도 꽤 많이 들어있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 먹고 싶다..

마무리로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후루룩~

 

제주여행은 관광도 좋지만 

귀한 제주 음식 먹을 때가 제일 즐거운 거 같아요

먹을 때만큼은 너무 행복해

제주 서귀포 맛집 찾으신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