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돼지국밥 부산명가국밥 최애 국밥집 추천

by 봉순자두맘 2022.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국물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 제가 자주 가는 국밥집 추천하고 싶어요.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잖아요. 부산 돼지국밥 유명한 곳이 너무 많은데 그런 유명한 곳은 아니고 동네 국밥집이긴 한데 저한테는 최애 국밥집이랍니다. 연산동에 위치한 부산명가국밥은 항상 점심때 손님이 많은 곳이고 국밥도 저렴하고 푸짐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포장은 2인분 이상이랍니다

주말 점심때 방문했어요. 조금만 늦게 도착했으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분들이 많으셨는데 점심 저녁 시간대만 피하신다면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동네 국밥집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찾아오는 손님분들도 많은 곳이에요. 부산 돼지국밥 하면 유명한 곳도 많이 가봤지만 저는 깔끔한 국밥을 좋아하거든요. 여기는 국밥이 아주 깔끔하게 맛있어요. 그리고 혼밥 하기 좋게 1인 테이블도 있고 단체 테이블도 있지만 가게는 넓은 편은 아니랍니다.

부산 돼지국밥 부산명가국밥 메뉴예요. 가격이 7,000원대부터 왔던 곳인데 지금은 물가가 올라서 8,000원 가격으로 올랐지만 수육 백만은 10,000원 착한 가격이네요. 돼지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 섞어 국밥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8,000원 금액으로 받고 있고 맛보기 순대나 수육도 따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어린이 국밥도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아요. 저희는 돼지국밥과 섞어 국밥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국밥 중 섞어 국밥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부산 돼지국밥 부산 명가 국밥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 고추냉이 간장은 제가  따로 요청해서 받은 거예요. 양파. 마늘. 고추. 부추. 김치. 깍두기. 된장. 새우젓. 면사리가 나온답니다. 김치와 마늘. 고추는 따로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바에서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국밥 먹을 때 양파와 김치를 많이 먹는 편이라 저는 셀프바가 훨씬 좋더라고요. 부산 돼지국밥은 국수사리가 나오는데 은근히 맛있어서 꼭 국밥 안에 넣어 먹는답니다

주문하면 10분정도 걸리는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국물 안에 다진 양념이 들어있는데 혹시 싫다면 빼 달라고 요청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저는 다진 양념 없는 걸 좋아하는데 깜빡하고 말씀을 못 드렸네요. 


부산 돼지국밥 부산 명가 국밥은 국물이 정말 깔끔하답니다. 찐하기도 하면서 국물이 깔끔하고 구수한 게 너무 맛있고 고기와 내장도 듬뿍 들어있어요. 양이 많은 편이랍니다. 무엇보다 국밥 하면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어야겠죠? 저는 이 집 김치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삭아삭하고 살짝 달달한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어서 두 번 세 번 퍼와서 먹는답니다. 

국밥 고기와 내장에서 잡내 전혀 없고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내장이 질기지 않고 엄청 부드러워요. 국말이 짜지 않기 때문에 새우젓으로 간을 해주면서 먹었어요. 국물이 깊은맛이 나네요. 부추를 듬뿍 넣어서 먹어주면 너무 맛있다. 든든한 한 끼로 완벽한 돼지국밥은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해서 좋아요. 하지만 국물 요리라 살이 엄청 찌겠죠.. 그래서 해장용으로만 먹고 있답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거 같은 돼지국밥

내장이 쫄깃쫄깃하고 맛있네요. 제가 부산에서 먹어본 돼지국밥 중 3위안에 드는 국밥집이랍니다. 여긴 택시기사분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동네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는 국밥집이랍니다.

소면도 맛있네요. 혹시 연산동에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와볼 만한 곳이랍니다. 국물의 깊은 맛에 반할 거예요

가격이 점점 올라서 속상하지만.. 그만큼 물가가 올랐으니 자영업자 분들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부산 돼지국밥 맛집 부산명가국밥 리뷰입니다. 돼지국밥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