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서면 맛집 팔각도 서면롯데점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맛집

by 봉순자두맘 2022.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지만 더운 여름보다는 시원해서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주 주말은 친구랑 서면에서 저녁에 약속을 잡고 서면 맛집 팔각도에서 식사 겸 술 한잔 하기로 하고 만나고 왔답니다. 서면 팔각도는 롯데백화점 후문에 위치하고 있는 웨이팅 맛집인데 요즘 인기 많은 숯불닭갈비 식당이라 방문해봤어요. 연산동에도 항상 사람들이 줄 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랍니다.

외관부터 화려하고 깔끔한 서면 맛집 팔각도에 오후 5시에 도착하니 아직 줄서있는 분들은 없었답니다. 서면 술집 팔각도 서면 롯데점은 15:00~16:30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주말 저녁시간에 팔각도를 지나가다 보면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먹고 싶어도 못 먹었는데 주말에 드디어 다녀와봤어요. 꼭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점심에도 장사를 하는 팔각도는 점심특선으로 첫 주문 닭갈비 3인분 이상 주문하면 순두부찌개와 공깃밥 2 공기가 서비스랍니다. 2 명서 먹기는 양도 많고 점심에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지만 인원이 3명이 넘는다면 가성비가 좋은 점심특선이죠. 워낙 웨이팅이 있는 가게라 그런지 입구에 의자가 많이 있네요

가게에 들어가는 순간.. 입구부터 담백한 닭고기 냄새가 솔솔 나는 게 군침이..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해서 배가 너무 고팠답니다. 내부는 화려하고 깔끔했지만 손님분들이 꽉 차 있어서 빈 공간만 찍어봤어요. 테이블도 넓고 의자도 편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서면 술집 팔각도 메뉴예요. 닭고기 100프로 국내산 신선 원육을 사용했고 재료들 원산지는 메뉴판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류가 한라 토닉과 한라산. 하이볼이 있어서 특이했어요. 여성분들은 하이볼을 많이 마시고 계시더라고요. 팔각도 첫 주문은 기본 2인분 숯불 닭갈비를 주문해야 한답니다. 숯불닭갈비 2인분 이상 주문 뒤 특수부위를 주문할 수 있고 불판이 바뀌더라고요. 숯불 닭갈비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라 필수라도 다들 잘 드실 거 같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답니다. 원하는 메뉴를 주문을 못하는 게 조금은 아쉬웠어요. 저희는 숯불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아 그리고 팔각도는 2시간 시간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면 맛집 팔각도엔 영수증 리뷰를 참여하면 콘치즈가 서비스니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김치와 김. 마늘소스. 매운 소스 등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숯불 닭갈비를 주문하면 불판에 반찬들이 나오는데 불판이 특이했답니다. 중간에 숯불을 넣는 부분인데 중간에서 닭갈비를 구워서 먹을 수 있는데 양쪽은 뜨겁지 않고 중간 부분만 뜨거운 것도 특이했답니다. 각종 반찬이 잘 나오는데 소금. 고추냉이. 매운 소스. 마늘소스 등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숯불 닭갈비를 김에 싸 먹어도 궁합이 좋고 맛있답니다. 김은 불판에 구워 먹는 걸 추천할게요. 김이 바삭바삭 고소함이 좋더라고요. 김에 닭을 싸 먹어본 건 처음인데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매운 소스는 살짝 매콤하고 달콤한 게 닭고기랑 잘 어울리고 마늘소스도 괜찮았는데 닭고기 맛을 못 느껴서 매운 소스가 더 괜찮았답니다. 아니면 소금이나 고추냉이랑 먹을 때 닭고기를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병따개가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테이블마다 도끼 병따개가 있어서 웃겼답니다.

테이블 옆에 젓가락과 숟가락 티슈가 있고 종이컵이 따로 나온답니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그리고 젊은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잘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했답니다.

서면 맛집 팔각도 메인 메뉴인 숯불닭갈비 2인분이 꽈리고추와 파와 함께 나왔어요. 꽈리고추와 파는 추가로 먹을 수 있답니다. 2인분 양은 둘이서 먹기 적당했어요. 술과 함께 먹으면 양이 괜찮고 식사로 먹는다면 2인분은 살짝 부족할 수 있답니다. 초벌 된 상태로 나오는데 불판에 천천히 구워서 먹어야 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직원분께서 김도 구워주시고 닭갈비도 먹기 좋게 불판에 올려주시는데 닭갈비는 직접 손님분들이 구워서 먹어야 한답니다. 직원분께서는 닭고기를 올려주고 가위로 잘라주는 게 끝이랍니다

불판 중간에 숯불이 들어있기 때문에 중간에서 닭고기를 굽는다면 닭고기가 탈 수 있어서 양쪽으로 구워서 먹어야 해요. 예쁘게 올려져 있으니 더욱더 먹음직스럽고 보기에도 좋고 굽기도 편했답니다. 많이 뒤집어주면서 구워야 해요 불판은 불 조절이 불가능해서 빨리 탈 수 있기 때문에 노릇노릇 맛있게 굽기 위해서는 많이 뒤집어 주세요

한상 푸짐하죠? 닭갈비 식당을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반찬이나 불판이 특이한 곳은 처음이랍니다. 고급스러운 닭고기 집 느낌이랄까.. 요즘은 닭고기도 1인분에 만원이 넘을 정도로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서면 맛집 팔각도는 김치와 무김치가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서 닭갈비랑 잘 어울리고 꽈리고추와 파도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꽈리고추랑 파는 돈을 주고 추가할 수 있는 부분이 아쉬웠답니다. 따로 쌈이나 매운 고추가 없는 부분도 살짝 아쉽네요

그리고 닭갈비가 질이 정말 좋아요. 초벌 된 상태로 나왔는데 속살이 핑크빛이며 생고기로 나오는 거 같아요. 냉동 고기가 아니라 생고기고 고기도 두툼하고 큼직한 게 육즙도 좋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팔각도 닭갈비는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살이 정말 부드럽럽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게 따로 소스 없이 소금이나 고추냉이에도 잘 어울리고 쌈이 필요 없을 정도로 닭고기 맛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술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특수부위도 맛있을 거 같은데 둘이서 술과 함께 먹다 보니 배불러서 다른 부위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먹는 건 좋아하는데 빨리 배부른 편이라 그게 아쉬워요 

뼈에 붙어있는 닭고기 살도 부드럽고 잡내가 전혀 없고 살짝 달달 소스에 초벌을 했는데 달달한 맛도 나요. 서면 맛집 팔각도 인기 많은 이유가 있답니다. 음식이 깔끔하게 잘 나오고 닭고기 상태도 좋다 보니 맛있어서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김에 싸 먹어도 매력 있답니다. 6시가 넘어가니 손님분들이 더 많아진 서면 맛집 팔각도에서 마무리로 순두부찌개도 주문해봤어요

순두부찌개에 오징어와 새우 그리고 큼직한 순두부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국물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구수한 순두부찌개네요. 저는 고추기름 순두부찌개를 좋아하거든요. 그래도 가격대에 만족했어요 마무리 식사까지 끝내고 1시간 30분 만에 식사를 마쳤답니다.

식사를 끝나고 나와보니 역시 웨이팅.. 서면 술집이나 맛집 찾으신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닭 특수부위 맛집인 팔각도 추천할게요. 여긴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닭고기가 아주 맛있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