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한림 횟집 한림바다생태체험마을에서 고등어회한상 후기

by 봉순자두맘 2022. 10. 26.
반응형

최근에 제주여행을 자주 다니곤 했는데

얼마 전에 제주여행을 8박 9일 다녀온 적이 있어요

제주도는 자주 가도 갈 때마다 다른 나라에 온 느낌이네요

이번에 제주여행을 협재-서귀포-성산-함덕

이렇게 한 바퀴 돌고 왔답니다

제주여행 가면 저는 꼭 먹는 음식 중

고등어회를 빼 놀 순 없는데요

신선하고 가성비 좋고 제대로 된 고등어회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저도 가보고 반한 곳이랍니다

고등어회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취향대로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 한림 횟집 한림 바다생태체험마을

위치는 제주시 한림읍 한림 해안로 200

11:00-21:30

제주 서쪽 해안도 드라이브하면서 가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협재 쪽에 숙소가 있어서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시간이 돼서 방문했어요

협재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한 식당이네요

 

제주도는 우도땅콩 주가 유명한가 봐요

식당가는 곳마다 우도땅콩 막걸리가 팔고 있네요

저희는 고등어회 한상을 주문했어요

광어. 황돔. 우럭. 갈치. 고등어회 한 접시도 주문이 가능하고

식사 메뉴도 다양하네요

그리고 여긴 활어. 해산물 전부 국내산이라는 점 강조

창가 자리 선택

바다가 보이면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쉬운 뷰

제주 한림 횟집 한림 바다생태체험마을은

음식도 맛있었지만 이모님들이나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부족한 반찬도 잘 챙겨주시고 그리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눈치 전혀 안 보고 식사했어요

셀프 계란 프라이

일반 계란이 아닌 제주 청정 자연이 키운 토종닭 계란이라

맛도 물론 영양이 더 높다 해서 당연히 먹어봤죠

문구를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진짜 탱글탱글 맛있었음..

계란 프라이 먹던 중 나온 고등어회 한상

세트메뉴라 그런지 각종 해산물과 고등어회 그리고 고등어구이까지

한상 푸짐하죠

상이 꽈악 차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평소 먹지 않던 미역도 이 날따라 맛있어서 2번 리필해서 먹음

제주도는 바다음식들이 왜이렇게 맛있는 거죠?ㅋㅋ

고등어회는 김과 밥을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궁합이 아주 좋음

 

고등어회 한상에 함께 나온 고등어구이

바삭바삭 담백하고 고소한 게 집에서 먹던 고등어구이 맛이 아니네요

제주도에서 먹는 고등어구이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크기도 큼직하고 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비린내 전혀 안남

소라는 숯불에 구운 건가?

구운 소라도 너무 맛있음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역시 고등어회는 제주도에서 먹어야 해

신선해서 비린내 전혀 안 나고 살도 탱글탱글

어쩜 이렇게 고소한 건지?

고등어회는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보고 반했답니다

 

전복구이도 한입 먹고 우와!

다 맛있다

신선해서 그런지 다 맛있음 감동이요 ㅋㅋ

제주여행 와서 협재 쪽에 관광을 한다면 또 오고 싶은 제주 한림 횟집 한림 바다생태체험마을

고소한 고등어회가 또 생각나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무리로 어죽인데

생선죽이랍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배가 불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문어 쫄깃쫄깃한 게

식감이 좋네요

제주 한림 횟집 한림 바다생태체험마을 고등어회 한상 추천해요

맛은 물론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시고

음식이 깔끔하게 잘 나오고 신선함이 확실히 느껴지네요

제주여행 가셔서 협재해수욕장이나 곽지해수욕장 근처 가시는 분들

고등어회나 광어회 등등 다양한 회가 있고 식사도 종류가 다양해서

맛있는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