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도 가볼만한곳 바다가 예쁜 매미성 거제도 여행 코스

by 봉순자두맘 2021. 4. 18.
반응형

거제도 여행 계획이신 분들께 추천할게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매미성 가보셨나요?

가거대교를 건너면 장목면 대금리에 위치한 매미성은

부산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라

바람 쐬러 가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고

매미성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고 펜션도 많아서

1박 2일 기간이 짧은 여행 때 가보면 좋을만한 곳이랍니다

 

거제도 여행 코스로 괜찮은 매미성은 2003년 태풍 매미 때

경작지를 잃은 시민 백순삼씨께서 자연재해로부터 작물을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홀로 쌓아 올린 벽이라고 해요

바닷가 근처에 네모 반듯한 돌을 쌓고 시멘트로 메우길 반복하여

그 규모나 디자인을 설계도 없이 지었다고 하는데

사람 손으로 이렇게 매미성을 지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답니다!!

2003년 태풍 매미 때가 기억이 나네요.. ㅠㅠ

거제도 여행 중 숙소를 매미성 근처에 잡았는데

매미성을 가봐야겠죠? 매미성 바로 앞에 매미 캠프 쪽에 보시면

차들이 주차되어있는데 거기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거제도 가볼만한 곳 매미성은 주차비 없고

입장료도 없기 때문에 거제도 여행 코스로도 많이들 오시는 곳이랍니다

물론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저희는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했어요

넓지 않기 때문에 30분이면 구경이 가능해서

간단히 산책하기 좋은 코스였어요

매미성 가는 표시를 보시고 걸어가다 보면

 

다양한 먹거리와 카페 음식점 기념품 가게가 나온답니다

바다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

내려갈 땐 힘들지 않더라고요

날씨까지 따뜻해서 산책하기 최고였음

 

 

강아지들도 신나고~^^

생각보다 가깝고 규모가 작네요

어디든 마스크는 필수죠!

남쪽이라 그런지 날씨가 부산보다는 따뜻한 느낌?

매미성 걸어가는 길에 먹거리가 많아서 먹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라 구경만 하고 식사 하기로 하고 꾸욱 참았다는

다음엔 구운 아이스크림 이런 거 먹어보고 싶다 ㅋㅋ

매미성이 코앞이다 열심히 가보자 자두야 ㅋㅋ

아무래도 돌이 깨끗하고 동글동글 하다 보니

들고 가시는 분들이 있으신가 봐요

몽돌은 매미성에게 양보합시다!

몽돌 수거함이 따로 있어서 신기했어요

매미성 도착!

아무리 봐도 신기한 게

사람 손으로 설계도 없이 이렇게 만들어진다는데 놀랍네요

태풍 매미로 인해서 관광지가 된 것도 놀랍다..

평일이라 여유로운 거제도 가볼만한 곳 매미성

여기저기 사진 찍는 분들이 많고

관광지답게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역시 바다는 언제 봐도 아름답다

날씨가 더 맑았다면 더 아름다웠을 바다

파도가 잔잔하고 바람은 살랑거리고 딱 좋은 온도

전체적으로 돌이 쌓여있는 곳이라 아이들과 오신다면

조심하셔서 걷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꼭대기도 올라가 봤어요

잔잔한 바다 덕에 잠깐이나마 딴생각 없이

바다를 흐뭇하게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여유 있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반려견과 가면 너무 좋을 거제도 여행 코스 매미성

멀리 갈 필요 없이 바다도 볼 수 있고 산책하기 좋아서

당일로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