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도 와현해수욕장 스노클링 바다수영하기 좋은 곳

by 봉순자두맘 2021.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여름이네요

날씨가 너무 따뜻해져서 바다 수영하기 좋은 거 같아요

이번에 친구들과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번 여행 목적은 스노클링이랍니다

첫날에 비바람이 불어서 포기했는데

다음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를 와현해수욕장으로 예약하고

와현해수욕장으로 이동했어요

 

거제도는 바다 수영하러 많이들 오시는

여름 관광지랍니다

여름휴가 때는 숙소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한여름에 오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숙소도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엔 조금 일찍 온 거제도 여행

 

와현해수욕장에 도착하니

5월이지만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이날 28도 정도 되는 날씨라 그런지 

여름 날씨였음

해수욕장에선 물고기를 볼 수 없을 거 같아서

와현해수욕장에서 조금 이동해보니

여기서 낚시나 스노클링 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시길래

여기다!! 여기서 놀아보자 결정

조심조심 이동해서 도착한 스노클링 장소

저희 마음대로 정한 스노클링 장소 ㅋㅋ

과연 물고기를 볼 수 있을까??

날씨는 따뜻했지만 물은 아직 차가웠지만 

물속에 들어가니 그렇게 춥진 않았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1시간 넘게 놀다 왔네요

무슨 자신감으로 장비를 다 챙겨 왔을까요?

스노클링 장비와 물고기와 해산물을 잡기 위한 도구도 준비...

과연 전복을 잡을 수 있을까?ㅋㅋ

다른 분들 보니 문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잡는 걸 보고 저희도 준비해왔는데..

우선 스노클링 하기 전 장비 세팅과

래시가드를 입고 준비 끝

수영을 잘하는 편이지만 바다수영은 무서워요

꼭 구명조끼를 입으시고 안전하게 즐기세요

저희는 바로 코앞에서 수영을 즐겼답니다

깊은 곳으로 들어가긴 무서워서

허리 정도 오는 곳까지만 들어가서 놀았어요

실컷 놀다가 이게 무슨 일?

친구가 잡은 복어 ㅋㅋ

새끼 복어를 잡았는데 정말 잡히긴 잡히는구나

물론 잡자마자 살려줬답니다 ㅋ

동남아 갈 필요 없구나

와현해수욕장도 물이 깨끗해서 그런지 물고기가 정말 많아서

물고기 구경 실컷 했답니다

 

아주 작은 물고기들이 많아서

실컷 구경했어요

저는 워낙 수영하는 걸 좋아해서 그런지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친구는 추워서 중간에 포기..

아직 스노클링 하기엔 한여름이 아니라 그런지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7월에 바다 수영하시길 추천^^;

동남아만큼은 아니더라도 만족한 스노클링

결국 고기 한마리 못 잡고 

고동 몇개 잡고 끝.. 전복은 구경도 못했고

결국 사먹기로 결정ㅋㅋ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다!

와현해수욕장 숙소에서 10분 정도 가면

하나로 마트가 있어서 장보러 가는 길에 

대복 막썰이라는 횟집을 발견해서

회 포장을 했답니다

자연산 회 3만 원인데 푸짐하고 주취와 도다리 등

생선도 다양하게 썰어주셨어요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사진 찰칵!

숙소 와서 맛있는 회로 저녁식사

사장님께서 주신 큰 고동

와 이렇게 큰 고동은 처음 보는데 

이것도 자연산~!! 25분 삶는 동안 회부터 흡입

근처 마트에서 사온 순대와 회

이 정도면 푸짐하죠?

고기는 못 잡았지만 돈 주고 사 먹는 게 제일 편해 ㅋㅋ

쥐치 정말 쫄깃쫄깃 맛있다

3만원인데 푸짐하고 쌈도 넉넉하고 최고

사장님께서 주신 큰 고동

쫄깃쫄깃 소라보다 맛있는 거 같음

합격!

이것도 마트에서 사 온 해물탕

냉동 해물탕인데 먹을만했어요

전복도 추가로 구입해서 사 와서 해물탕에 넣어봤어요

스노클링으로 고기는 못 잡았지만 너무 즐거웠답니다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다시 가보고 싶은 와현해수욕장

다음엔 성공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