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월드 드라켄 꼭 타야해 경주 여행 경주 벗꽃 명소 보문단지

by 봉순자두맘 2024. 5. 8.
반응형

벚꽃 구경하셨나요?

저는 처음으로 경주 벚꽃 명소에 다녀왔답니다.

경주가 왜 벚꽃 구경으로 유명한지

가보니 알 거 같더군요.

벚꽃구경하기 위해서 경주펜션을 예약하고

경주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번에 다녀온 경주는

벚꽃 만개할때 다녀와서 벚꽃 구경을 실컷 하고 왔답니다.

경주 도착하자 방문한 경주 보문단지

경주 보문단지는 벚꽃이 아니더라도

경주여행을 가시면 많이들 찾아가는 관광지랍니다.

근처에 순두부찌개 맛집도 많고 숙소도 많아서

경주여행가면 꼭 가보는 관광지라 저도 이번에

경주 벚꽃으로 유명한 보문단지에 다녀왔어요.

경주는 가는 길마다 온통 벚꽃이라

어디든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장소에요.

경주 보문단지 호수에는 오리배 체험도 가능해서

평일이지만 가족. 연인들이 많이 오신거같네요.

날씨도 따뜻해서 산책하고 운동하기 좋은 경주 보문단지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으니 소화 시킬 겸 보문단지 벚꽃길을

걷고 있으니 꽃길을 걷는 기분이랄까?

 

지상낙원이란 이럴때 쓰는 말일까요?

걷기 싫어하는 친구도 경주 보문단지 벚꽃길을 신나게 걷는걸 보니

좋긴 좋은가봄ㅋㅋ

그림같은 풍경

따뜻한 날 꽃길에서 산책이라니

이런 여유 언제 또 즐겨볼까?

코로나가 얼른 괜찮아져서 마스크 벗고 걸어다녔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그건 살짝 아쉽네요.

경주 보문단지 바로 옆이 경주월드 랍니다

저희는 산책하고 펜션에서 하루 지낸 뒤

경주월드를 10년만에 방문했어요 ㅋㅋ

 

짠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구입

카드 할인이 잘되어있어서 50% 할인받고 입장했네요.

자세한건 경주월드 홈페이지나 카드사에 문의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저는 부산은행으로 50% 할인받은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이용했답니다.

 

경주월드에도 벚꽃이 피어서 너무너무 예쁨

평일이라 기다리지 않고 기구를 실컷탔네요.

10년전때랑 다른 체력 덕에 다음날 기절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경주월드 하면 드라켄이 가장 유명하다곤 하던데

저희는 무서워서 일단.. 쉬운 것 부터 기구를 즐겼어요.

경주월드 크라크

이건 멀리만 심하고 너무 공포스럽고 즐기는건 아니였어요

다신 타기싫다ㅠㅠ 너무 공포스럽고 타고 난 뒤에 속이 울렁울렁..

그리고 경주월드 꼭 타와야할 !!

경주월드 드라켄 이게 가장 인기고

스릴있고 재미있고 스트레스가 풀릴 정도로 소리 질렀음

처음에는 너무 무서웠는데 2번 3번 타니 별거 아니네요?ㅋㅋㅋ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어서 3번이나 탔어요

더 타고 싶었지만 친구들이 그만 타고 싶다해서 3번만 탄게 너무 아쉬움

계속 생각 나는 드라켄..

다른 분들 보니 드라켄만 하루종일 5~6번 타고 가신다고 하던데

그정도로 괜찮아요 ㅋㅋ꿀잼ㅋㅋ

 

드라켄 신나게 탔다면 마무리로 추천하는

섬머린 스플래쉬

이건 우비를 꼭 구입해서 입고 타셔야해요

우비 입고 탔어도 옷이 홀딱 젖음..

이것도 너무 재미있어서 4번탔어요

마무리로 물폭탄 한번 맞고 끝ㅋㅋㅋ

경주월드 1위 놀이기구는 드라켄 인정

경주월드 지금 날씨에 가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어릴때로 돌아간 기분이네요

경주월드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