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함덕 스노쿨링 하기 좋은 국제리더스클럽 바나나보트 물고기먹이주기 체험

by 봉순자두맘 2022. 9. 21.
반응형

함덕 스노쿨링 하기 좋은 국제리더스클럽 바나나보트 물고기 먹이주기 체험

제주시 조천읍 조현해안로 321-21 . 064-783-0000

제주여행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 여름휴가로 또 다녀왔어요. 제주도는 워낙 자주 가서 관광지 구경할 곳이 없거든요 저는.. 다 구경해본 거 같아요. 이번에 제주여행은 함덕해수욕장에서 2박 3일을 보내고 왔답니다. 렌트도 없이 버스와 택시를 이용했고 함덕 근처에 맛집과 레저 그리고 스노클링이나 수영을 즐기고 왔어요. 그중 기억에 남는 함덕해수욕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리더스클럽 해양레저를 즐기고 왔답니다. 제주 액티비티 전문기업인데 함덕해수욕장에 가신다면 꼭 해양레저를 즐겨보시길 추천할게요 함덕해수욕장에서 쭉 걸어서 20~30분 산책하면 도착했어요

제주도 스노클링 어디서 할까 고민이시라면 함덕 스노쿨링 국제 리더스클럽 추천할게요. 여긴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해주는데 스노클링 포인트에 물고기가 정말 많고 근처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여행 가서 스노클링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 찍기도 불편하고 물고기도 많이 못 봐서 아쉬울 때가 많은데 여기는 물고기가 정말 많아요 저희는 스노클링은 함덕해수욕장에서 많이 하고 와서 바나나보트와 제트스키 그리고 씨워킹 3가지를 체험했답니다. 물고기가 이렇게 많은 줄 알았으면 여기서 스노클링을 즐길걸 후회했답니다. 단점이 스노클링을 대여하기 때문에 비용이 드는 게 살짝 단점일 수 있지만 제주여행 갈 때 장비를 챙기지 않고 짐을 가볍게 가실 수 있고 그리고 물고기가 정말 많아요!

구명조끼와 샤워시설 화장실 그리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까지 다 준비되어있고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답니다. 함덕 스노쿨링 국제 리더스클럽엔 젊은 분들이 직원분들로 계시는데 이것저것 잘 챙겨주시고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셔서 바나나보트. 씨워킹. 잠수함. 스쿠버다이빙 등 여러 가지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어요. 물속이나 물이 무섭고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은 잠수함을 많이 이용하시던데 물고기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수상레저라 물 무서워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제트스키부터 이용해볼까요. 제주여행 중 날씨가 안 좋을 때가 많았는데 이날은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하늘과 바다색이 어두워서 아쉬웠답니다. 비까지 왔으면 최악이었을 텐데 비가 안 와서 다행이네요. 제트스키 너무 재미있었어요. 직원분과 함께 탑승하는데 안전하고 친절하게 강습을 해주시고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함께 타기 때문에 초등학생도 탈 수 있는 안전한 제트스키는 에매랄드 빛 바다를 한눈에 보면서 바다를 달리다 보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즐거웠어요

그리고 제주여행 가면 꼭 다시 하고 싶은 체험은 씨워크랍니다. 이건 스킨스쿠버처럼 배를 타고 섬으로 가서 무거운 가스통을 들고 수영할 필요 없고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하면서 즐거운 체험이에요. 하얀 헬멧에 공기가 주입되는데 물속에서 편하게 숨을 쉴 수 있기 때문에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고 물고기를 실컷 볼 수 있는 기회랍니다. 지금까지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자주 해봤지만 이렇게 물고기를 코앞에서 많이 본건 처음이네요. 가이드님께서 시작 전에 교육도 진행해주시는데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할 수 있는 씨워킹이랍니다. 고프로로 사진과 동영상도 찍어주시고 함께 들어가서 안전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가이드님께서 시키는 대로만 하면 즐겁게 물고기를 구경할 수 있는 체험이에요

말 그대로 씨워크는 물속을 걷는 이색적인 체험인데 물속을 걸어 다니면서 숨도 편하게 쉬면서 물고기를 많이 볼 수 있는 매력 있는 체험인데 물속에 들어가자마자 소리 질렀어요. 이렇게 많은 물고기가 있다니! 처음에 살짝 무서웠지만 시간 지나니 즐기고 있더라고요

가이드님께서 사진을 많이 찍어주시기 때문에 따로 카메라를 챙길 필요가 없고 중간중간 포즈와 함께 사진도 찍고 물고기 밥도 주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물고기 밥 줄 때 물고기 떼로 몰려와서 얼마나 놀랬던지 

동영상 꼭 구경해보세요 제가 직접 고프로를 들고 들어가서 촬영한 영상이랍니다 코앞에서 물고기 떼가..

그리고 바나나보트도 타봤어요. 10년 만에 타보는 바나나보트는 생각보다 안전한 손잡이가 있고 스릴 있지만 재미있어서 가족들이 많이 타시고 어린이들도 많이 타는 해양레저랍니다. 처음에 탑승하고 시작할 땐 살살 다가가 중간쯤 얼마나 신나서 스피드 하게 달려주시던지 초등학생들과 함께 탔는데 저희가 더 무서워했답니다. 바나나보트 정말 재미있었어요

타기 전에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는데 타기 전에 엄청 찍었네요. 국제 리더스클럽 바나나보트는 오래 태워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강약 조절을 제대로 해주셔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스피드 해서 더 스릴 넘쳤답니다. 솧놓칠까 봐 정말 무서웠는데 아무도 빠진 사람 없이 마무리했어요. 한 명이 빠져줘야 재미있겠지만 다들 살려고 줄을 꽉 붙잡고 탔답니다

국제리더스클럽은 함덕스노쿨링 포인트도 아주 괜찮고 해양레저도 즐길거리가 많고 휴게공간이나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은 곳이에요

제주여행 많이 해봤지만 이런 체험은 처음이라 너무 만족스럽네요. 연령별 취향별 다양한 해양체험이 있는 곳이라 가족분들과 연인. 친구들과 제주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함덕해수욕장에 계획이 있으시다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국제 리더스클럽은 다양한 해양레저도 있고 물이 싫으신 분들은 휴게공간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라 가족들과 함께 가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다음에 제주여행 간다면 또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