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황우지 해안 선녀탕 외돌개 (스노쿨링장소)

by 봉순자두맘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여행은 스킨스쿠버 계획으로 다녀왔는데

스킨스쿠버 예약 한 날 바람이 너무 심해서 취소..

너무 아쉬웠지만 제주도까지 왔는데

바다 실컷 봐야겠단 생각으로

숙소 근처에 위치한 황우지 해안으로 출발

제주 대표 관광명소인 황우지해안은

산책하기도 좋고 외돌개와 선녀탕도 가볼 수 있는 곳이에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따로 있고

주차요금은 2.000원

저희는 숙소에서 30분 거리라 걸어서 왔어요

제주 날씨 너무 따뜻하다 이런 날 스킨스쿠버 했어야 했는데.. 아쉽

귀여운 카페도 입구에 있네요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꼭 가봐야 할 황우지 선녀탕

무지개 모양의 둥그런 해안 절벽이 선녀탕으로 연결되어

선녀들이 무지개를 타고 지상으로 목욕하러 내려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스러운 경관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찾는 이들이 늘어나 황우지 선녀탕은

스노클링의 명소가 되었다

여긴 여름에 오면 스노클링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서귀포 관광명소 황우지 선녀탕 입구

구명조끼와 스노클링도구는 입구 안내소에서

대여도 가능하고 탈의 샤워까지 가능한 스노쿨링 장소!!

지금은 스노쿨링 하는 사람들은 없었어요

 

황우지 선녀탕은 산책코스가 좋아서

10~20분 산책하기 좋아요

파도 소리 듣기도 좋고 뷰도 아름답고

산책 코스는 원하시는 방향으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황우지 선녀탕 85계단을 내려가면 나오는데

계단 위험하니 조심히 내려가세요!

 

여름 성수기 땐 발 디딜 틈이 없는 장소인데

한적하니 너무 좋네요

인생 샷 나오는 장소

찍는 사진마다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사진과 다르게 바람이 너무 심해서 활동하기 힘들었어요

 

이동하실 때 돌길 조심하세요! 미끄러지면.. 다칠 거 같아서

조심조심 움직였답니다

에메랄드빛 수영장 느낌

제주 스노클링 명소로 알려지기 전에 왔어야 했는데

이미 너무 알려져서 성수기 땐 사람이 많아서 스노클링 하기 힘들 거 같다..

바위섬이 파도를 막아주기 때문에 스노클링 하기 딱 좋음

물속이 보일 정도로 깨끗하고 투명함

바닷물이 순환돼서 물색이 아름답네요

수영하실 땐 꼭 구명조끼 착용하셔야 해요

생각보다 깊답니다.

아 너무 좋다~ 사진도 예쁘고

에메랄드빛 바다색이 정말 아름다웠다

사진에 100프로 담을 수 없는 게 아쉽네요

선녀탕 구경 후 외돌개 산책길로 이동

산책 코스가 바닷길로 되어있어서

제주관광 여기서 다 하고 가네 뷰가 끝내주네요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꼭 가보셔야 할 외돌개와 황우지 선녀탕

여름이 기대되는 장소예요

제주여행 올 때마다 서귀포는 멀어서 패스한 적이 많은데

제일 괜찮은 관광지는 서귀포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제주여행 즐기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