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대방어 맛집 도심속바다 부산 횟집 웨이팅있지만 기다릴만 한 곳

by 봉순자두맘 2022.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방어 철이 다가왔네요. 방어는 10월에서 2월이 제철이라고 하는데 연산동 맛집 중 대방어가 잘 나오는 횟집이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여긴 회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단골집인데 퇴근시간쯤 방문하면 손님들이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부산 횟집이랍니다. 가게에 따로 지원되는 주차장이 없고 근처에 주차장은 전부 유료 주차장이랍니다. 부산 횟집 도심 속 바다에 들어가 보니 테이블이 많은 편이고 이미 손님분들이 꽉 차서 매장 사진은 못 찍었어요.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많은 편이랍니다.

부산 방어 맛집 도심속바다는 회를 얇게 드시면 직원분게 요청하시면 되고 단일어종도 따로 요청이 가능하답니다. 태블릿 사용이라 저는 편했어요. 그리고 초밥밥이 무료로 나오는데 추가도 무료니 참고하세요.

태블릿에 주문도 가능하고 리필주문도 가능하고 직원호출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10월에 한번 그리고 11월에 한번 방문했는데 모듬회랑, 고급모듬회+방어로 주문해서 먹어본걸 리뷰할게요. 고급모듬회와 방어를 섞어서 주문하면 금액은 65,000원이고 소주는 5,000원이랍니다. 작년보다 손님이 많은편은 아니던데 아무래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거같아요.

테이블마다 초장과 간장 그리고 물티슈가 있답니다. 회를 먹다보면 초장과 간장이 부족할 수 있는데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어서 편했고 그리고 부산 횟집 도심속바다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손님이 많은 편이라 직원분들도 많으시던데 서빙도 빠르게 해주셔서 빨리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 번데기와 메추리알 삶은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대방어를 주문하면 고소한 마늘 기름장도 함께 나와요.

회와 싸먹으면 아삭아삭 시큼한게 매력있는 씻은백김치도 가득 담겨져 나오네요.

쌈야채도 푸짐하고 싱싱하네요. 곧이어 계란찜과 파전도 나오는데 주문하면 5분정도 기다리다보면 기본 반찬들이 쫙 나오거든요, 회먹기전에 따뜻한 계란찜 한입하기 좋고 회는 10분에서 20분사이에 나오더라구요. 계란찜과 전은 리필하면 추가금액을 받고 있어요.

전은 기본 맛이며 계란찜은 고소하고 간도 딱 좋았어요. 부산 횟집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항상 계란찜이 나온답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바삭바삭 노릇노릇 구워져서 나온 가자미구이가 나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은근히 손이 많이가는 반찬이랍니다. 이것도 추가하면 추가비용이 있어요.

맛있게 기본 반찬 먹다보면 회가 나온답니다. 도톰하고 신선한 회가 나왔어요.

부산 방어 맛집 도심속바다에서 주문한 고급회와 방어회가 나오는데 방어는 다양한 부위가 나오고 고급회도 도톰하고 신선하게 잘 나오네요. 저는 방어뱃살을 좋아하는데 몇점 없어서 아쉬웠다..부산 횟집 찾으신다면 연산동 도심속바다 추천하고싶어요. 방어가 워낙 고급회라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방어철에 한번쯤 먹어볼만 하잖아요. 기름기도 적당하고 식감도 아삭아삭하고 회가 찰져서 아주 맛있답니다. 신선함이 정말 좋아요!

소자는 3명 먹기는 살짝 부족할 수 있지만 술과 함께 먹으니 식사겸 안주로 괜찮았어요. 쌈도 싸먹고 마늘참기름에도 찍어먹고 그리고 초밥밥 위에 올려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고급회는 방어회 맛에 살짝 가려져서 별로였고 방어만 시킬껄 후회했답니다.. 기름기가 적당한 방어회를 제철에 꼭 먹어보시길 추천할게요. 부위별도 다양하고 회도 싱싱하게 깔끔하게 한상 잘나오고 그리고 초밥밥이 무료라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10월에 방문해서 모듬회 소짜 사진입니다. 모듬회도 잘나오는데 회가 살짝 더 얇으면 좋았을거같아요 다음에 모듬회로 주문한다면 직원분께 요청해야겠어요. 저는 밀치를 좋아하는데 밀치 아삭아삭한 식감이 마음에 들고 간장과 쌈장에 찍어먹으니 엄청 고소하네요. 부산 방어 맛집으로도 많이 찾아오시지만 일반 모듬회나 제철회 먹으러 오시는 분도 많으시답니다.

회가 신선해서 비리다는 느낌이 전혀 안들고 달달하고 싱싱함이 느껴지는 모듬회는 지느러미살이 고소하고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 지느러미 더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 부산 횟집 도심속바다에서 회 주문하시기 전에 요청할게 있다면 직원분께 꼭 말씀 드려보세요. 최대한 반영해주신답니다.

한상 푸짐하죠? 맛있게 먹다가 회가 몇점 없을때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서 매운탕 소짜로 주문해봐요. 매운탕은 회를 다 먹고나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회가 싱싱한데 뜨거운게 옆에 있으면 신선도가 살짝 떨어질 수 있잖아요.

얼큰하고 구수한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은 산초가루를 넣어야 알싸한 맛이 매력적이요. 국물이 얼큰해서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대방어철에만 방어의 제대로된 맛을 느낄 수 있죠. 신선하고 식감좋은 대방어 먹고싶으신 분들은 부산 대방어 맛집 도심속바다에서 좋은사람들과 즐거운시간보내보세요. 워낙 부산에서 알려진 곳이라 퇴근 후 기다릴 수 있지만 기다린 만큼 음식맛은 최고랍니다. 그럼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