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광안리 횟집 광안태양 숙성회 전문점 데이트장소는 여기로

by 봉순자두맘 2022.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랑 광안리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가깝기도 하면서 멀기도 한 광안리는 차가 너무 많아서 한번 오기가 힘든 곳인데 수능날 회사 쉬는 날이라 광안리까지 다녀왔답니다. 부산하면 광안리 바다를 관광지로 많이 오시고 부산분들도 데이트 장소나 모임. 회가 먹고 싶을 때 광안리를 많이 찾아오는 곳이랍니다. 특히 광안리 횟집은 워낙 많아서 어디 갈까 고민하시고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광안리 맛집 광안 태양은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며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분위기가 좋고 숙성회뿐 아니라 메뉴가 아주 다양하고 맛도 최고라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는 광안리 횟집이에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광안리 횟집 광안태양은 매장 입구부터 예쁘고 화려하답니다. 고급 일식집 느낌이며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어두운 조며오가 대나무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멋스럽네요.

매장 입구에서 쉐프님께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광안리 맛집 광안태양은 후기가 아주 좋은 곳이에요. 숙성회 전문점인데 저는 활어회를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가끔 숙성회도 먹고싶을때가 있거든요. 그리고 회를 즐겨먹지 않는 제 친구는 숙성회를 더 좋아한다고하는데 식감 차이인거같아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커튼이 쳐져있어서 자리가 구별되는데 커튼 때문에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커플이 많이 오는 곳이라 광안리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싶네요. 이날도 2인석에는 커플분들이 아주 많았어요.

4인석과 2인석이 있고 넓은자리를 선택할 수 없는거같았어요. 저희는 2인이라 2인석으로 안내 받았는데 살짝 좁은 느낌이었답니다. 어두운 조명이 지만 테이블마다 화려한 조명이 켜져 있어서 어둡지 않고 분위기 정말 좋다. 광안리 데이트장소 찾으신다면 한번쯤 와볼만한 곳이고 워낙 유명해서 광안리 맛집 검색해보면 광안태양도 많이 나오는 편이랍니다.

테이블마다 각종 소스가 올려져있고 귀여운 미니병따개도 준비되어있네요.

광안리 횟집 광안태양에서 꼭 먹와뱌아하는 음식은 숙성회 랍니다. 시그니처 메뉴이며 숙성회 뿐 아니라 꼬지도 정말 맛있고 매운탕도 맛있답니다.

방어 철이라 숙성 대방어도 판매하고 있는데 숙성된 방어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했어요.

광안리 맛집 광안태양은 일식집 답게 일본 술이 많이 판매하고 있고 술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대도 천지차이네요.

대표메뉴인 시그니쳐 숙성회는 2인. 3인. 4인으로 주문이 가능한데 2인으로 우선 주문하고 셀프김초밥도 함께 주문해봤어요. 숙성회를 드실 때 꼭 셀프 김초밥과 함께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두 종류는 먹는 느낌인데 스시도 먹고 김에 싸먹는 회는 은근히 맛있고 손이가는 조합이었답니다. 마키롤도 다양하고 튀김종류나 우니한판. 연어사시미 등 다양한 메뉴 선택도 가능해요.

광안리 횟집 광안태양은 숙성회도 맛있지만 퀄리티가 아주 좋은 꼬치구이도 꼭 드셔보세요. 인원이 많았다면 여러종류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 꼬치구이는 한종류당 두개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은행과 닭껍집을 두개씩 주문해봅니다. 사이드도 다양하고 초밥메뉴도 다양하죠? 사이드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많아서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싶었어요. 특히 육즙가지는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지

주류로 하이볼이 인기가 많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하이볼로 유자와 오미자나 자몽하이볼 상큼한 종류도 많았어요

주문 후 바로 나오는 양배추와 콩가루맛 소스는 식전 아삭아삭 식감과 콩가루 진한 고소함이 매력있어서 자꾸 손이가는 맛이고 양배추가 달달한게 회 나오기전에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숙성회 2인이 나왔어요, 사진을 마구마구 찍고싶은 비주얼과 두툼한 크기로 먹기 좋게 썰려져있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확실히 술안주로 괜찮은 숙성회는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고 2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랍니다. 밀치. 참돔. 연어. 광어지느러미. 방어까지 나왔어요. 그리고 새콤새콤한게 입이 즐거운 타코와사비까지!

셀프김초밥은 회에 싸먹을 수 있는 초밥밥인데 밥이 새콤 달달한게 계속 먹게되는 맛 그리고 김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멈추지 않고 김을 먹어줬네요. 밥도 양이 많아서 반은 남겼어요.

광안리 맛집 광안태양은 퀄리티가 좋은 음식으로 먹다보면 정말 잘왔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숙성회의 쫄깃쫄깃한 식감도 좋았고 윤기 흐르는 숙성회는 기름기도 적당했답니다.입에서 쫀득쫀득 찰진 느낌이 마음에 들어요. 김초밥에 사시미를 싸먹고 김에 밥만 싸먹기도 하고 안주로 최고네요. 먹다보니 손님분들이 계속 들어오시던데 여전히 인기 많은 곳이네요.

숙성회만 먹으면 약간 심심할 수 있지만 김초밥과 먹는다면 궁합이 아주 좋답니다. 고추냉이도 코 찡~ 하고 시원한게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저는 고추냉이를 좋아해서 많이 올려먹었어요. 초생강도 아삭아삭하고 초밥먹는 느낌도 나고 회먹는 느낌도 나는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참돔고 밀치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저는 식감이 중요해서 그런지 밀치의 아삭아삭함이 마음에 들었고 참돔 식감도 완벽했어요. 연어는 내입맛엔 별로였네요.

먹다보니 튀기고 짭짤한게먹고싶어서 주문한 닭껍질꼬치와 은행은 사시미가 질릴때 쯤 먹어주니 입가심되고 술이 더 잘들어간답니다.. 닭껍질이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육즙도 좋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이 촉촉한게 가성비가 좋은 꼬치라고 생각했어요.

광안리 횟집 광안태양의 마지막 메뉴는 매운탕입니다. 꼭 매운탕으로 개운하게 마무리해야겠죠? 밥을 따로 시킬필요가 없는데 초밥밥이 남아있어서 함께 먹었답니다. 매운탕도 국물이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생선살도 조금 들어있었고 간이 부담스럽지않게 적당한게 좋았답니다. 감칠맛이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광안 태양에서 먹은 음식들은 90프로 만족했어요.

오랜만에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산책도하고 바다도보고 그리고 광안리 맛집 광안태양에서 맛있는 숙성회도 먹고 2차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네요. 광안리 횟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갈까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회센터도 좋고 광안리 횟집도 다양하게 있지만 스타일이 비슷비슷한거같은데 광안태양은 여기만의 매력포인트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거같네요. 광안리 데이트장소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