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광안리 조개구이 조새호 광안대교 뷰맛집 3단조개구이와 꽃새우

by 봉순자두맘 2022.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또 방문하게 된 광안리 맛집 조새호를 소개할게요. 주말에 날씨도 시원하고 산책하기가 좋아서 친구랑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산책 후 광안리 맛집 조새호에서 조개구이와 꽃새우를 먹고 왔답니다. 역시 가을이라 그런지 날씨가 너무 맑고 구름과 하늘이 너무 화창하고 예쁘더라고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광안리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조새호는 주말이나 연휴 때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 특히나 창가 자리에서 식사하고 싶은 분들이 줄 서있는 곳이에요.. 운이 좋으면 바로 창가 자리를 앉을 수 있지만 대부분 기다려서 자리를 선택하시던데 저희는 그냥 창가 자리 포기하고 바로 식사를 했답니다.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는 제일 핫한 위치에 있고1층과 2층이 있답니다. 1층에도 손님분들이 많았어요. 아 그리고 광안리해수욕장에 부산 불꽃놀이축제랑 어방축제가 곧 열리는데 조새호에서는 불꽃놀이 자리를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은 전화 문의해보세요. 광안리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고 광안대교와 예쁜 바다를 볼 수 있는 조새호는 근처에 2차로 갈 수 있는 술집이나 노래타운도 있답니다.

1층과 2층 좋은 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아쉬웠어요. 

불꽃축제 좌석예약좌석 예약 문의는 따로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광안리해수욕장 불꽃축제는 워낙 유명한 축제라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데 가게나 카페 좌석 예약하기는 부담스럽더라고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쉽지만 그래도 1년에 한 번 예쁘고 화려한 불꽃축제를 제대로 구경하고 싶다면 돈을 투자해야겠죠? 저는 딱 한번 가보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 뒤로는 불꽃축제는 포기했답니다.

너무 예쁜 하늘이 잘보이는 조새호 2층은 이미 창가 자리는 만석이라 살짝 아쉬웠어요. 창가 자리에서 식사하고 싶어서 자리가 있지만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맑은 날이라 구름도 너무 예쁘고 오후 5시에 방문해서 먹던 와중에 노을 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저녁 5시쯤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1층과는 다르게 하늘이 잘 보여서 2층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조새호는 올때마다 기분좋은 곳이에요 뷰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광안리 맛집 조새호 메뉴는 세트메뉴를 추천하고 싶어요. A세트 150,000원 3단 조개구이와 랍스터 세트이며 주문하면 대하구이를 서비스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이고 B세트는 3단조개구이와 독도 생새우구이 또는 튀김이 나오는데 주문하면 해물라면이 서비스랍니다. 청사포나 태종대 가도 조개구이 한판에 50,000원대거든요. 광안리치곤 가격대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저렴하지도 않고 비싼 편도 아닌 적당한 가격대?

세트메뉴가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따로 조개류만 주문해도 괜찮고 찜류나 갑각류도 주문할 수 있는데 갑각류는 시세마다 금액이 달라서 직원분께 금액을 여쭤봐야 할 거 같네요. 저희는 세트메뉴 3단 조개구이와 독도 생새우 구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한입도 안 먹었네.. 보리차가 나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 광안점에는 어묵탕이 나오는데 만두도 들어있고 유부와 게맛살도 들어있답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하고 따로 탕 시킬 필요 없이 맛있어요

광안리 맛집 조세호는 점심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낮술 하기도 좋은 장소예요 날씨가 시원해서 낮에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예전에 여름에 낮에 방문했다가 더워서 힘들었던 기억이..

그리고 내가 너무 좋아하는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3단 조개구이는 특이한 메뉴 덕분에 젊은 분들이나 관광객분들도 많이 찾아오셔서 사진도 찍고 맛있게 드시는 메뉴인데 3단 조개구이는 2명 먹기에 충분한 양이랍니다. 가리비와 키조개 그리고 전복과 파인애플도 나오는데 전복이 하나라서 아쉬웠다

조개구이 나오자마자 꽃새우도 나왔어요. 우와 비주얼이 너무 좋다. 꽃새우는 워낙 비싼 음식이라 자주 못 먹는데 조새호에서 꽃새우 실컷 먹었네요. 식감이 얼마나 탱글탱글하던지 식감도 좋고 달달한 게 너무 맛있네요. 꽃새우 머리는 따로 튀겨주는 게 없어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아까워서 불판에 구워 먹었어요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꽃새우 신선해서 더 맛있네요

 

조개구이도 맛있게 구워줄게요. 가리비가 많아서 좋네요. 로제 소스와 생치즈에 조개를 찍어먹으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조개도 쫄깃쫄깃하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뷰가 너무 좋아서 여긴 올 때마다 음식도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초장이나 고추냉이 소스보다 로제 소스가 훨씬 더 맛있네요. 전복도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치즈가 생치즈라 그런지 엄청 고소했어요

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은데.. 해물라면이 서비스 포함이잖아요. 저희는 주문하면 나오나 싶어서 말씀을 못 드렸는데 조개구이와 꽃새우와 함께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면을 못 먹었어요. 식은 라면으로 먹었답니다. 불판은 뜨겁고 라면도 뜨겁기 때문에 싱싱한 꽃새우부터 먹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라면을 먼저 먹을 수 없어서 꽃새우부터 먹고 라면을 먹으려다 보니 다 불었더라고요..  제 블로그 보고 가시는 분들은 서비스로 나오는 해물라면을 주문하면 달라고 미리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마지막에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

 

 

그래도 해물라면에 전복과 꽃게 오징어. 홍합. 조개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해산물은 다 먹었답니다. 국물과 면을 못 먹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김치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마무리 식사하기 좋더라고요. 조개구이 다 먹고 광안리해수욕장 해변도 산책하고 구경할게 많아져서 걸어 다니면서 구경했답니다.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당분간 조개구이는 생각 안 날 거 같아요.. 너무 자주 먹었나봐요 . 오늘도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