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김해 팜파스 낙동강 뷰 분위기 굿

by 앙나앙 2024.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남자친구 생일 기념으로 가끔 방문하는 김해 장어마을에 다녀왔어요. 여긴 장어집이 많은 곳인데 가게 마다 맛. 반찬. 분위기가 달라서 어딜갈까 고민하다 검색해보니 경포장장어구이 집에 팜파스 낙동강 뷰가 좋다고해서 다녀와봤어요.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데이트 장소로 괜찮은 곳이며, 부모님과 식사하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해요.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경남 김해시 장어타운길 31-1 1,2층

 

0507-1383-4742


 

미리 사장님께 창가자리를 부탁하고 방문했답니다. 요즘 장어 먹으러 많이 안오시나봐요.. 예전에 김해 불암동 장어마을 거리에 가면 차가 엄청 많았는데 주말인데 조용했어요. 위치가 좋은게 낙동강과 팜파스그라스 군락지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멋있는 식당이랍니다. 2층에 자리가 아주 넓어서 단체 모임이나 행사 있을때 방문해도 괜찮을거같아요.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메뉴에요. 소금구이. 간장구이. 양념구이 그리고 식사로 수제비와 된장이 있답니다. 저희는 소금구이 1인분과 양념구이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사실 제가 장어는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남자친구가 좋아해서 생일겸 방문했답니다. 

미리 사장님께서 낙동강과 팝파스가 보이는 뷰로 자리를 준비해주셨어요. 미리 반찬도 깔끔하게 준비해주셨는데 여긴 밑반찬이 정말 잘나오고 장어구이 금액대도 괜찮은 편이라 장어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고싶어요.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위치 바로가기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위치 바로가기

 

가게 앞 바로앞에 주차도 가능하고 강변 장어타운 무료 공용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통유리 창에 팜파스가 한눈에 보이고 밑반찬이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나와서 고급스러워 보였답니다 .대접하기 좋은 곳이에요.

문어. 새우구이. 오징어초무침. 감자샐러드 각종 장아찌 종류가 나온답니다. 반찬이 너무 맛있었고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가 가장 맛있었어요. 장아찌는 개인적으로 평범한 맛이었어요. 장아찌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식감이 좋고 장어구이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문어도 신선하고 식감이 좋고 오징어초무침이 새콤달콤하니 입맛에 잘 맞았답니다.

장어구이가 나오기전에 반찬으로 배를 채웠어요. 하나하나 맛보면서 맛을 평가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불암동 장어마을에 방문했는데 예전엔 여기 근처에 예쁘고 뷰 좋은 카페도 많아서 강아지랑도 자주 오곤 했는데.. 산책하기도 좋거든요. 이날은 날씨도 흐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조용했답니다.

밑반찬을 먹고 있는 중 따뜻한 호박죽을 주셨어요.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장어곰탕이 나왔는데 내스타일은 아니였지만 남자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보양식이니 건강에 너무 좋을거같은데 저는 남자친구에게 양보했답니다.

 

장어구이 먹을때 빠질 수 없는 부추무침고 새콤하고 참기름 때문에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남자친구 사진도 한장 찍어주고~ 김해 불암동 장어마을에 위치한 김해 장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는 35년동안 민물장어구이를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더 장어맛을 기대했답니다. 조금 뒤에 양념장어구이와 소금장어구이가 나왔어요. 바로 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장어구이가 큼직하고 살이 오동통통했어요. 다 구워서 나오지만 조금 더 데워먹으니 겉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더 맛있었답니다.

소금구이는 담백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고, 양념구이는 소스가 참 독특하고 매력있었답니다. 살짝 매콤함이 좋았고, 쌈싸먹어도 맛있었어요. 저희는 소금구이를 더 맛있게 먹었는데 장어 본연의 맛이 제대로 였답니다. 잡내 없고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실거같아요.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위치 바로가기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위치 바로가기

마무리로 김해 장어구이 맛집 경포장장어구이 식사를 된장으로 주문했답니다. 된장으 평범.. 반찬도 평범했어요. 김해 장어 맛집 찾으신다면 장어마을에 위치하고 팜파스 뷰도 좋고 음식도 잘나오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 추천하고싶어요.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