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신화월드 메이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뷔페(내돈내산)

by 봉순자두맘 2023.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1월25일 ~ 1월27일 엄마랑 둘이서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제주여행은 호캉스가 목표였답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을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저녁에도 나가서 먹기 귀찮어서 엄마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를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제주여행을 올때마다 흑돼지나 횟집, 갈치조림 등 제주 관광지 음식을 매번 먹다보니 이번 여행은 굳이 찾아 먹을 필요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5층에 위치한 디너 뷔페를 이용했어요. 숙박 체크인할때 디너뷔페를 이용한다고 미리 예약을 하면 15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해도 신한카드 15프로가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리어트관 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엄마랑 저는 미리 5시50분에 방문했고 6시 땡~ 하자마자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창가 뷰도 좋았는데 창가는 미리 예약을 잡아야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지 못해서 뷔페랑 가까운 자리로 안내 받았답니다.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와인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답니다. 가격 1인당 119,0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죠.

테이블 마다 소금과 후추가 있고 자리도 넓었어요. 6시 땡 하자마자 뷔페를 이용했는데 퀄리티 좋은 음식들이 많아서 흥분하면서 음식을 퍼왔답니다.

제주 신화월드 메이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엔 디저트가 아주 잘나와요. 고급스러운 조각 케익이 다양하네요. 카페 방문하면 6,000원~8,000원대로 먹을 수 있는 케익이 다양하게 있고 맛있어요. 엄청 맛있는데 배불러서 많이 못먹은게 너무 아쉬웠어요.

과일도 먹기 좋게 담겨져있는데 기존에 내가 방문했던 뷔페와는 퀄리티가 전혀 달랐어요. 엄마 덕분에 이런 비싼 뷔페도 와보네요.

제주 신화월드 디너 뷔페는 오마카세 위주라고 하셨거든요. 음식을 즉석에서 조리하기 때문에 신선하고 따뜻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로바로 음식을 조리해서 채워주시고 기다리지 않고 음식 하나하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에피타이저로 연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아삭아삭한 샐러드와 토마토도 상큼하고 소스도 센스있게 스포이드에 들어가있네요.

찜도 즉석에서 조리해주시는데 석화와 새우 그리고 소고기찜인데 배불러서 석화랑 새우만 먹어봤다.. 진짜 아쉽다..ㅋㅋ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뷔페에는 와인무제한과 맥주 무제한이 포함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와인안주할만한 것들도 많아요. 다양한 치즈와 하몽도 준비되어있어서 와인 한잔 하면서 안주로 먹기 좋았어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엄마는 맛있는 치즈를 골라와서 잘 드시더라구요.

딸기와 치즈가 올려진 디저트 겸 와인안주도 괜찮더라고요.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시니 사진찍기도 좋고 먹기에도 좋고

제주여행 하면서 전복죽을 먹지 못했는데 뷔페에서 전복죽 실컷 먹었어요. 내장이 들어가서 엄청 고소했어요.

탕수육과 볶음밥 등.. 안먹어봄 이런건 자주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패스했어요.

회코너에는 광어. 연어. 참치. 방어 등이 나오는데 스시는 종류별로 요청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데 회가 신선하고 두툼했지만 회는 평범하다고 생각했답니다.

하지만 단새우랑 성게 그리고 육회가 정말 맛있네요. 평소 뷔페에서 먹던 육회랑은 다른 신선함과 쫄깃하고 맛있었고 단새우도 달달하고 맛있네요. 그리고 부각 위에 연어알과 성게가 올라가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3번이나 먹었어요.

즉석요리로 짜장면도 있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저는 보통으로 먹는 편인데 엄마가 진짜 못드시거든요. 많이 못드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엄마랑은 뷔페가 아닌가봐 ㅋㅋ

구이코너가 좋았는데 즉석에서 구워주는 메뉴도 있고 구워져 있는 메뉴가 있답니다. 구워져 있는게 양갈비랑 토마호크 였는데 인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주문해서 구워주는게 소갈비. 전복. 랍스타. 관자. 소안심인데 전복과 랍스타랑 관자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관자가.. 탱글탱글하고 너무 부드러웠답니다. 소고기는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그래도 질이 좋고 육즙도 좋았어요.

고기 퀄리티가 장난아니죠? 엄마는 고기를 잘 안드셔서 고기 한입도 안드셨어요.. 엄마랑 뷔페 안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빠르게 조리해주신답니다. 종류가 딱 퀄리티 좋고 맛있는 요리만 있어서 좋았고 쓸때없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랍스타 꼭 많이 드세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관자도 대박!

전복은 살짝 간이 쎄서 별로 였지만 먹을만 했답니다.

탄산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제한 주류코너에서 와인과 맥주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게 장점이랍니다. 와인도 추천해주시고 맥주도 제주에일이라 너무 시원하고 상쾌했어요. 와인도 먹어보고싶어서 4잔정도 마셨답니다. 술 좋아하는사람들은 와인을 즐겨보면 좋을거같아요.

제가 담아와서 먹은 것들을 찍어봤어요. 엄마는 진짜 많이 못드셨고.. 그나마 노력한거라고 하는데 제가 볼땐 영..ㅋㅋㅋ

성게와 김부각 조합은 완벽했답니다.

밖에 나가서 먹는 것보다 더 좋았어요. 신화월드 근처에는 맛집이 별로 없어서 찾기도 힘들었고 눈이 많이 와서 렌트를 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니 택시 불러서 나가기도 귀찮았는데 메리어트관 5층에서 맛있는 식사 너무 만족했답니다.

엄마가 사줘서 먹었지만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싶을 맛있었고 퀄리티가 좋았답니다. 대접받으면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고 호텔안에서 호캉스 하기도 좋았어요.

해산물이 퀄리티가 좋은데 고기 종류가 더 좋았답니다. 고기를 잘 안먹는 엄마랑 저랑은 많이 못먹었지만ㅋ

마무리로 케익과 커피를 먹었는데 커피 진짜 맛있어요. 제주여행 중 가장 만족했던 음식이 제주 신화월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였어요. 역시 비싼게 좋구나..ㅋ 엄마 덕분에 잘먹었네요. 제주여행 가서 신화월드 가신다면 꼭 한번쯤 가볼만한 뷔페 추천할게요. 가성비가 좋고 5성급 호텔 뷔페라 그런지 음식이 고급스러운것만 있어서 좋았어요.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억에 남아요.
궁금한 문의는 비댓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