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내돈내산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보다 괜찮았던 브런치뷔페

by 봉순자두맘 2024.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봄계절에 엄마랑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평일에 여행하다보니 신라호텔 특가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잡고 조식 2인도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신라호텔은 두번째 방문인데 신라호텔조식은 꼭 먹어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제주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도 예쁘고 풍경이 너무 예쁜 제주 신라호텔은 산책할 곳이 많아서 호캉스 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하고싶어요.

제주신라호텔 가시기전에 조식이 어떤지 궁금하실까봐 정보 공유하기 위해 작성해봐요. 이날은 저희가 조식으로 예약을 했지만 엄마가 몸이 안좋아져서 병원을 다녀온 후 식사를 하려니 아침식사시간에는 식사하지 못할거같아 직원분께 점심뷔페로 이용이 가능할지 여쭤보니 친절하게 예약을 잡아 주셨답니다.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선 아침. 점심. 저녁 뷔페를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점심은 7만원이고 저녁은 15만원으로 알고있습니다. 저희는 숙소 예약하면 뷔페 포함이었어요.

점심 뷔페 시간은 12:00~14:00 . 2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직원분들 서비스가 정말 좋았어요. 이래서 다들 신라호텔은 꼭 가봐야한다고 하시나봐요. 예전에 주말에 방문했을땐 조식 먹을때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많았답니다. 

어떤 음식이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여러장 찍어봤어요. 제주신라호텔 점심은 조식과 비슷하긴 했는데 스테이크가 있어서 괜찮았답니다.

디저트도 고급스러워보이는데 단걸 안좋아해서 패스..

제주신라호텔 뷔페 좋은점은 디저트와 베이커리. 치즈가 정말 고급스럽고 다양해요. 

저는 빵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인기가 많았어요.

신선한 과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계절마다 과일이 달라지는거같아요.

제주신라호텔 점심뷔페에 나오는 스테이크는 직접 레스토랑에서 먹던 고기처럼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나왔답니다. 두 접시 먹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타랑 피자도 있고 .. 저는 패스 ㅋㅋ

바로바로 조리해서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건강음료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당근 진짜 달콤하고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샐러드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있답니다. 고급스럽고 드레싱도 다양했고 신선해요.

제주신라호텔 점심뷔페에 연어도 나온답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2번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엄마가 몸이 안좋으셔서 많이 드시지 못해서 아쉬웠답니다. 이날은 엄마를 위해서 뷔페까지 예약한건데.. 그래도 한번쯤 와봐야하는 곳이라 후회는 없었어요.

스테이크 진짜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지만 뷔페는 역시 너무 배부르다.. 억지로 더 많이 먹긴 했지만 그래도 다음에 또 신라호텔 방문한다면 중식 꼭 이용하고 싶어요.

그리고 커피도 직접 서빙해주신답니다. 신라호텔 커피 향도 좋고 괜찮았어요. 건강쥬스랑 커피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쌀국수도 따뜻하고 고수도 있어서 가득 넣어 먹었답니다. 제주신라호텔 방문하신다면 더 파크뷰 뷔페를 한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은 곳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거운 식사하고 왔어요. 다음에 엄마랑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