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 개별룸 식당 편백찜

by 봉순자두맘 2022.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엄마랑 저녁을 먹기 위해서 화명동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에서 건강한 식사를 하기 위해 예약 후 방문했답니다.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으로 예약했어요. 길 세이로무시는 연산동. 부산시청. 동래 등등 동네마다 많이 생기고 있는 체인점인데 화명점에는 처음 방문해봤답니다.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은 화명역 근처 롯데마트 쪽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데 바로 옆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무료 주차는 1시간 30분 가능하답니다

화명동 맛집 길 세이로무시는 입구 간판부터 고급스러워보이고 입구 앞에 편백 찜이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볼 수 있게 모형으로 만들어진 음식이 있네요. 개별 룸과 단체룸이 완비되어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딱이고 전부 룸이라 조용하게 식사를 즐기고 싶고 특별한 날에 방문하면 좋을 거 같은 분위기랍니다

입구부터 와.. 고급스럽다. 분위기 좋고 가격대가 비싸보이는 일식집 느낌이네요. 전부 룸 형식이며 직원분들도 인원이 많고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화사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식당에 들어가 보니 직원분들이 인사를 반갑게 해 주셔서 식사 전부터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조명도 예쁘고 세이로무시 길 이라는 상호명도 고급스럽고 식사 후에는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네요.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는 개별 룸이라는 게 제일 장점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셋팅을 미리 해놓으셨네요. 개별 룸이라 분위기도 아늑하고 자리도 넓고 에어컨도 따로 있고 충전할 공간도 따로 있어요. 단체룸도 따로 있기 때문에 여러 명 방문하기 전에 인원수에 맞게 예약하세요

예전에 다른지점에 방문했을 때는 런치메뉴가 없었던 걸로 아는데.. 이번에 생긴 건가? 런치메뉴로 장어정식과 장어초밥 그리고 키즈 메뉴로 등심 카츠와 치즈 카츠 메뉴가 있고 am 11:00-pm14:00 런치 시간이에요

길 세이로무시 세트메뉴가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인데 편백나무에서 찜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고기 세이로무시는 기본이며 거기에 장어 한판 추가. 딱새우 한판 추가. 랍스터 한판 추가. 고기 한판 추가 이런 식으로 메인 메뉴와 추가 메뉴를 선택해서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 먹다 보면 양이 부족하거나 다른 메뉴가 먹고 싶다면 추가 세이로무시로 이용 가능해요

저희는 고기 세이로무시와 장어 한판 추가로 주문 가격은 119,000원 저렴한 건 아니죠.. 가성비로는 별로지만 분위가 와 서비스 그리고 개별 룸과 편백 찜으로 나오기 때문에 비싸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음식도 잘 나오고 직원분들 서비스가 좋은 곳이라 특별한 날이나 모임. 회식 때는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데이트 장소로도 ㅋ 자주는 못 먹을 듯

편백 찜이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사시미 메뉴와 탕 식사메뉴도 따로 있답니다. 술 한잔 간단히 하고 싶다면 사시미 메뉴로 한잔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많이 비싸지 않고 적당하면서 룸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술집으로도 괜찮은 길 세이로무시

술안주로 괜찮은 나가사키 짬뽕탕과 스지 어묵탕 등 메뉴가 준비되어있네요

요즘 술값이 너무 올라서 5,000원이 기본인가 봐요.. 생맥주는 8,000원대 ㅋㅋㅋ비싸 비싸.. 사케와 국산 프리미엄 술도 판매하고 있고 오렌지주스와 포도주스는 아이들이 먹기 좋은 음료네요

편백나무 찜 안에 고기들이 가득 들어있고 고기 밑에는 숙주가 깔려있어요. 이베리코 고기와 등심 차돌박이로 알고 있는데 고기는 다 좋아서.. 편백 찜 안에 고기 한통 그리고 해산물 한통 야채 한통 이렇게 3가지 통이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이 훨씬 맛있었어요. 꽃게가 아니라 닭게라고 하네요. 닭게랑 전복. 다양한 조개류. 새우와 큼직한 장어가 나오는데 비린내가 날까 걱정했지만 전혀.. 찌는 동안 맛있는 냄새만 나고 비린내가 전혀 안 나네요. 살짝 장어 비주얼을 보고 헉했거든요

다양한 야채와 버섯들이 듬뿍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 좋은 점은 평소 많이 못 먹던 야채들과 버섯을 많이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인 거 같아요. 편백 찜은 25분 ~ 30분정도 시간이 걸린답니다. 찜 시간을 체크하면서 직원분께서 1~2번 확인하러오시거든요. 수증기로 음식을 익혀 먹는거라 시간은 30분 이상 걸리더라구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너무 배고팠어요

편백찜 찌는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애피타이저 음식들이 나오는데 온 메밀과 감자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와 고구마 맛탕이 나온답니다. 따뜻한 모밀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샐러드도 아삭아삭 맛있네요. 그리고 고구마맛탕이 진짜 달콤 바삭한 게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었어요

기본 소스는 간장 고추냉이. 초장. 매운 간장소스. 유자 폰즈소스. 참깨소스가 있는데 직원분께서 소스 설명도 해주시고 어떤 음식이 소스랑 어울리는지도 알려주시고 먹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3박스가 전부 조리 끝! 직원분께서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주시고 해산물도 다 손질해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데 직접 맛있게 먹는 조합도 알려주시고 한쌈도 싸주시는데 직원분께 사 알려주신 방법으로 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스만 찍어도 맛있고 취향대로 음식을 조합해서 먹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랑 해산물이랑 참깨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찍어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고 나니 속이 느끼했어요..ㅋㅋㅋ

 

부산 맛집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은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시고 음식 조합도 딱 좋았어요. 고기랑 장어랑 숙주와 새송이버섯에 초생강을 넣어서 매운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매운 소스는 은근히 맵기 때문에 매운 음식 못 먹는 분들에겐 조금 매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산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전복이랑 닭게는 환상 전복이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게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은 건 장어랍니다. 비린내 전혀 없고 살도 부드럽고 담백하고 고추냉이 간장과 초장과 잘 어울리고 맛은 평범했지만 건강을 위해서 많이 먹었어요 

살이 정말 부드러움.. 저는 고기보다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고기는 평범했고 해산물과 야채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해산물을 더 많이 주고 고기는 조금만 주면 더 좋을 거 같은 개인적인 취향ㅋㅋ부산 맛집 분위기가 너무 좋고 개인룸에서 조용히 식사도 가능하며 고급스러워서 대접하기 좋은 길 세이로무시는 화명점 뿐 아니라 서면. 부산시청. 남포동 등 지점이 다양하기 때문에 중요한 모임이나 특별한 날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맛있는 편백 찜 드셔 보세요. 음식이 건강한 맛이긴 하지만 소스와 잘 어울리고 가끔 기분전환과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간 후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