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광안리 맛집 조새호 오션뷰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by 봉순자두맘 2022.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시원해지고 10월에 연휴가 많은 편이라 그런지 부산 관광지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부산에서 유명한 광안리해수욕장과 해운대는 주말에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아주 많았어요. 광안리 조개구이 하면 1순위로 생각나는 조개구이집은 조새호랍니다. 조새호는 워낙 유명한 곳이고 SNS에서도 인기인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이에요 광안대교와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고 규모도 아주 넓답니다

광안리 맛집 조새호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2층 창가 자리는 워낙 인기가 많은 자리라서 운이 좋으면 창가 자리를 잡을 수 있고 저녁시간에는 자리 잡기가 힘들어요.. 광안리 조새호는 광안 타워주차장 1시간 지원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근데.. 워낙 차가 많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훨씬 더 편하실 거예요. 예전에 차 타고 방문했는데 광안 타워주차장도 자리가 없고 근처에 주차장에 차가 꽉 차서 주차한다고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뷰가 정말 멋있는 광안리 조세호는 부산 관광하러 오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부산 사람보다 타 지역 분들이 더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역시 부산에 관광 지하면 광안리 해수욕장이죠? 낮부터 운영하기 때문에 낮술 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이날은 날씨가 별로 안 좋아서 바다 사진이 별로라 속상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좋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밤에 야경 보는 게 훨씬 더 좋을 거 같아요

광안리해수욕장에는 산책하기가 좋아서 부산분들도 많이 오시는 데이트 장소랍니다. 근처에 카페와 술집 맛집도 많기 때문에 역시 관광지답게 어딜 가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광안리 맛집 조세호는 세트메뉴가 인기이며 랍스터. 물회. 새우구이. 모둠회. 해산물. 독도 생새우. 전복구이 등등 메뉴가 다양하며 가성비가 좋은 세트메뉴를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대는 저려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조개구이 어딜 가도 5만 원 대기 때문에 평범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세트메뉴 3단 조개구이와 모둠회로 주문해봤어요. 이날은 독도 생새우가 없어서 회를 먹었는데 독도 생새우는 갈 때마다 없던데... 혹시 독도 생새우나 갑각류 종류를 먹으러 가신다면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길

메뉴를 주문하고 바다를 보면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이날은 직원분들이 속도가 느려서 음식이 정말 늦게 나왔답니다 배고파서 혼났네요..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탕은 국물도 맛있고 어묵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탕요리를 주문할 필요 없을 거 같아요 조개구이 나올 동안 어묵탕을 먹으면서 맥주도 한잔

드디어 나온 광안리 맛집 조세호 인기 메뉴 3단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말 그대로 3층 트레이에 가리비. 전복. 조개들이 꽉 채워져 나왔고 보기에도 좋고 신선했답니다. 음식이 늦게 나왔지만 3단 조개구이 보고 다시 기분 좋아졌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그리고 로제 양념 안에도 새우가 들어가 있답니다. 매콤한 소스 덕에 느끼함도 없고 조개구이랑 궁합도 좋고 로제 양념이 제 취향이었어요. 그리고 치즈도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맛있게 구워볼게요. 조개도 신선하고 전복도 살아 움직이고 싱싱함이 마음에 들어요. 역시 바다 보면서 먹는 조개구이는 최고네요. 예쁜 바다와 함께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다 보니 기분도 좋고 힐리되네요. 조개구이는 맛있는 게 굽기가 힘들어.. 뜨겁기도 뜨겁고.. 그래도 맛있게 구워서 먹었어요. 불이 정말 세기 때문에 양념은 잘 섞어가면서 구워줬답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다 좋아

광안리 조개구이 조세호는 가리비가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로제 소스랑 궁합이 좋고 매력 있네요. 그냥 먹는 것보다 로제 양념에 찍어먹는 게 훨씬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옥수수콘도 톡톡 터지는 게 식감도 좋고~ 이날 낮술로 맥주 2병이나 마셨어요

조개구이가 다 먹을 때쯤 나온 모둠회.. 늦게 나와서 살짝 아쉬웠어요. 큰 돌 위에 회가 예쁘게 올려져 있는데 비주얼도 좋고 회도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회 두께도 딱 좋고 종류도 다양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광안리 횟집은 가격대가 저렴한 곳이 잘 없어서 조새호에서 먹은 모둠회랑 조개구이는 나름 가성비가 괜찮은 거 같아요. 우선 오션뷰이면 어딜 가도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에.. 그래서 더 광안리 맛집 조새호를 많이 찾아오시나 봐요

모둠회가 쫄깃쫄깃하고 맛있네요. 조개구이도 맛있고 회도 맛있어서 광안리 해수욕장 놀러 가신다면 바다도 보이면서 한잔하기 좋은 조새호에서 술한잔하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관광지다 보니 사람이 많다는게 단점이긴하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한번쯤 가볼만한 광안리 맛집 조새호

 

마무리로 해장라면까지 먹었어요. 해물라면은 전복. 홍합. 새우가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꼬들꼬들하며 김치도 맛있네요. 전복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조세호는 광안리 점이 처음 오픈하고 그 뒤에 송도. 서면. 해운대도 조새호가 생겼거든요. 광안리 점이 바다가 제일 잘 보이고 관광지라 손님이 많은 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지점에도 방문해보고 리뷰 올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