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고등어회랑 성게는 꼭 먹어봐야해

by 봉순자두맘 2022. 9. 2.
반응형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고등어회랑 성게는 꼭 먹어봐야해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3길 7 1층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은
두번째 방문해본 맛집인데
웨이팅이 심한곳이지만 기다릴만해요

제주도 도착하마자 함덕 숙소로 이동했어요
택시로 이동하려다 버스랑 10분 차이라서 버스를 타는걸 추천해요
이번 제주여행은 렌트없이 함덕해수욕장에서 스노쿨링만 하루종일할 계획이거든요
버스로 50분정도 가니 함덕해수욕장 도착
아트스테이호텔에 체크인을하고 호텔 근처 훈남횟집에 도착

가는길에 함덕해수욕장 앞에 포장마차가 생겼던데
가격이 비싸..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도착해서
15분정도 기다렸어요
횟집 앞에 수족관에 살아있는 고등어들이 빙글빙글 돌고있네요

웨이팅하면서 미리 메뉴를 정할수있답니다
저희는 고단딱성게세트 75,000원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한다면 절대!
고등어회. 갈치회.성게.단새우.전복 등등
단품은느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미리 주문하고 들어간거라 고단딱성게세트가
순서대로 빠르게 나온답니다
고등어회 싸먹을 수 있는 김과 마늘. 참기름장. 간장. 젓갈 등 다양하게나오네요

단새우와 딱새우 그리고 정말 먹고싶었던 고등어회가 나왔어요
와 한상 푸짐하죠?
아직 성게알은 나온게 아니랍니다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에 손님이 많은 이유가있어요
고등어회 하나도 안비리고 신선하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돌하루방이 서있는것도 귀엽죠?
고등어회 진짜 맛있어서 김이랑 밥이랑 같이 싸먹고
고소함이 입안가득 술이 술술

성게알까지 나오니 한상 푸짐

제주여행가면 꼭 먹는 딱새우
딱새우도 땡글땡글
딱새우는 마지막에 머리튀김이 훨씬 더 맛있었답니다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꼭 먹어봐야할 메뉴는
고등어회랍니다
같이간 친구는 고등어회를 잘못먹어서 제가 다 먹었는데 배불러도 계속 먹고싶은 맛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단새우도 매력있네요
단새우가 달달했어요

제주여행하면서 이렇게 많은 성게알은 처음 먹어봤어요
해녀가 직접잡은 자연산 성게알
고소하고 달달하고 성게향도 찐하고
건강식인거 다들 아시죠?
김에 싸먹는것보다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입안가득 성게향이

딱새우머리튀김도 고소하고 바삭바삭
훈남횟집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잘챙겨주셔서 기분좋게 한잔하기 좋은 곳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기본음식들도 잘나오는데
튀김과 콘치즈 알밥이 나온답니다
메인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진 못했지먀
맛있어요

마무리 딱새우라면까지 완벽하게 마지막 까지
맛있게 잘먹었어요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고등어회랑 성게알 추천하고싶네요
다음에 제주여행으로 함덕해수욕장에 간다면
또 방문할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