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호포 포구나무집 기다려도 꼭 먹어야할 매운탕 맛집

by 앙나앙 2024.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포역 근처에는 메기매운탕이 유명한 식당이 많은데 그 중 포구나무집은 10년전부터 방문한 매운탕집인데 오랜만에 몇년만에 방문했어요. 호포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매운탕 잘하는 식당인데 우에딩이 심한 곳이라 기다릴 각오하고 방문하셔야해요. 따로 전화예약이나 캐치테이블예약이 불가하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웨이팅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 곳이지만 1시간정도 기다려서 먹을만큼 맛있어서 기다릴만했답니다.

호포 포구나무집은 대기실 장소가 많이 있어서 기다림이 힘들진 않았어요. 안내 방송으로 순서를 알려주기 때문에 대기실에서 대기하기 편했고 에어컨도 틀어져있어서 더운 여름에도 괜찮았답니다.

기다리면서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를 맛볼 수 있는 자판기도 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하니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호포 포구나무집에 도착하신다면 주차를 하고 빠르게 식당안으로 들어오셔서 테이블링을 하세요. 저희는 11시쯤 도착했는데 24번째 대기했어요. 

테이블링이 있어서 얼마나 기려야할지 대충 시간을 계산 할 수 있다보니 근처 카페나 다른곳에 다녀오는 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저희는 1시간 기다리고 먹었어요..

호포 포구나무 식당에 1시간 기다리고 들어와서 바로 주문을했어요. 메기매운탕 소짜로 주문했고 뼈가사리매운탕. 참메매운탕. 쏘가리매운탕. 민물참게매운탕 등 메뉴는 다양했답니다. 메기매운탕 주문할때 직원분께서 수제비사리 추가할건지 여쭤보시거든요. 추가 안해도 양이 많아서 저희는 패스했어요. 가게안은 넓은편인데 손님분들이 많으셔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반찬은 기본이었고 젓갈이 맛있었습니다. 

메기매운탕은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데 혹시 포장하실 분들은 미리 포장 주문을 하시고 식사 후 음식을 받아가시길 추천해요. 오래기다릴 수 있으니 미리 주문하세요. 메기 매운탕은 다양한 야채와 버섯 부추 그리고 마늘이 듬뿍 올려져있고 작은 새우가 듬뿍 들어가있던데 그덕에 국물맛이 더욱 깔끔한건가?

둘이서 먹기는 충분한 양이 었고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남자 둘이서 드신다면 소짜는 양이 작을 수 있을거같아요.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매운탕을 좋아하는 편인데 호포 포구나무집은 국물이 지금까지 먹어본 메기매운탕 중 최고였답니다. 기다릴만한 식당이에요. 다음에 또 1시간 기다리고 먹어야한다해도 또 올거에요. 국물이 아주 좋아요.

국물이 깔끔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답니다. 메기는 전혀 비리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양산 호포 맛집 포구나무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인기가 많아지는 이유는 맛 때문인거같아요. 기다리는게 조금 불편하고 거리가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또 방문하고싶은 곳이랍니다. 

정신없는 분위기긴 하지만 음식은 최고였답니다. 양산 호포역 근처에 맛있는 메기매운탕을 즐기고 싶다면 포구나무집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가족들과 함께 오면 더 좋을거같아요. 주위에 메기매운탕 식당이 많던데 여기만 줄서서 먹는 이유는 있나봐요. 근데 다른 집도 한번 도전해보고싶어요.

호포 포구나무 메기매운탕은 국물의 매운 정도도 적당해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한끼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