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가본 숙소추천

제주 신라호텔 조식 뷔페 후기 (내돈내산)

by 봉순자두맘 2023.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여행 중 가장 좋았던 호텔이 바로 신라호텔입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처음 방문해봤는데.. 왜 다들 신라신라 하는지 가보니깐 알겠더라고요. 오전 7시30분~오전10시30분 조식 이용이 가능하고 성인 60,000원, 소인 35,000원

우린 호텔숙박에 포함되어있어서 조식을 이용했어요. 정말 넓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고 지금까지 조식을 많이 먹어봤지만 신라호텔이 1위입니다. 동남아, 유럽 등등 다양한 조식을 이용해봤는데 제주 신라호텔 조식이 제일 마음에 들고 고급스럽고 가짓수도 다양했어요.

 

주말에 이용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줄서서 음식을 받아가는 곳도 있었는데 그런건 패스해답니다. 오믈렛 줄이 제일 많았어요.. 매일 먹는 계란이라 패스했어요. 제주 감귤 소스와 가자미 스테이크는 바로바로 조리해서 나오는데 꼭 드셔보세요. 색다른 맛이지만 맛있어요.

 

조식엔 계란 요리가 다양하잖아요. 계란으로 배채우기 싫어서 패스..

제주 신라호텔 조식 뷔페에 가장 맛있었던게 빵이랍니다. 베이커리가 다양하고 와플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빵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는 조식이나 뷔페에 가서 빵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역시 신라호텔 빵은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시리얼 종류도 다양하고 각종 견과류와 저지방 우유. 두유가 있던데 두유있는 조식은 처음봤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것들로 준비되어있어서 아침부터 배터지게 먹었네요. 언제 또 오겠어 하면서..

쇠고기 미역국과 해장국 그리고 된장찌개과 잡곡밥, 쌀밥도 준비되어있어서 한식파 분들은 한식 위주로 드셔도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답니다.

게살스프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

된장찌개 고기집에서 먹던 맛이었어요. 괜찮았어요.

흑돼지 제육볶음도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딱 좋았어요.

아침이라 그런지 많이 못먹어서 아쉬웠다.. 뷔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신라호텔 조식은 다 맛있다! 몇가지 빼곤

딤섬 코스가 있어서 몇개 먹어봤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특히 새우가 들어간거 완전 추천

제주 신라호텔 조식에는 쌀국수를 직접 조리해주시는데 얇은 면으로 선택해서 먹었다. 국물이 깔끔하고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커피도 따로 테이블에서 주문도 가능하답닌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떼 등등

제주 신라호텔 조식 코스는 진짜 넓어요.. 한식 중에 잡채도 있고 겉절이도 있고 그리고 낫또도 있답니다. 잡채 맛있어요.

과일도 종류가 다양하죠? 자몽 하나 먹엇네요..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신선해요.

치즈 종류도 많고 크래커에 치즈 올려서 하나 먹어볼껄.. 사진 보니 후회된다.

연어가 있다니! 연어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토마토랑도 잘어울리고

제주 신라호텔 조식은 가짓수가 많치만 다 먹을만한 것들이고 음식이 정말 잘나오고 신라호텔 가신다면 꼭 뷔페는 드셔보세요. 음식이 퀄리티가 역시 다르구나 느꼈답니다. 맛있기도 맛있는데 신선함이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고 건강 쥬스가 다양하거든요. 당근쥬스랑 마쥬스도 달달한게 괜찮았어요.

딤섬도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모든 음식을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케일 쥬스 상큼상큼 연어도 두툼하고 살짝 느끼해서 2점이 최대였네요. 야채들이 아삭아삭하고 너무 신선해서 몇번을 퍼먹었어요. 

시리얼도 맛있고 베이커리 대박. 크로와상이 이렇게 부드럽고 담백하다니.. 빵순이들은 정말 좋아하실듯

제주 신라호텔 조식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