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가본 숙소추천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비치블루 애견펜션 바닷가산책로 좋아요

by 봉순자두맘 2024.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서 친구들과 반려견과 함께

가까운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거제도 여행 간 김에 스노클링을 할까 했지만

저희가 도착한 날에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서 스노클링은 포기하고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비치블루 애견 펜션에서 2박 3일

근처에서 관광하고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강아지와 펜션을 자주 가지 못했는데 이번에 멍멍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뿌듯한 거제도 여행 마무리 잘했답니다^^

거제도 애견 동반 펜션 비치 블루 애견 펜션은

거가대교를 지나서 10분~15분 정도만 달리다 보면 도착해요

거제도 여행 코스로 많이들 가시는 매미성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경남 거제시 장목면 대금리 425-10

체크인 시간에 맡게 도착했어요

펜션 바로 앞이 바닷길 산책로기 때문에

반려견과 산책하기도 좋고 바로 앞이 바다라 물이 빠지면

갯벌이 나와서 고동 캐기도 은근히 재미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반려견 두 마리 산책부터 시켜줬는데

와.. 여기 위치 너무 좋다

펜션 코앞이 바닷길 산책로예요

10초만 걸어 나가면 바닷길~ 너무 좋다

2박 3일 동안 5~6번 산책한 거 같아요

산책길을 걷다 보면 예쁜 카페도 있고 근처에 펜션도 많더라고요

매미성도 도보로 가능하고 차로 이동하면 5분 정도 걸린답니다

위치가 참 마음에 드는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비치블루 애견펜션

여기 펜션은 사장님 부부 께서 운영하시는데

최근 다녀본 펜션 중 가장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신 펜션이라

2박 3일 내내 편하게 푹 쉬고 온 기억이 나네요

301호 객실이에요

반려견들과 함께 지내기 좋은 평수고 방 1 거실이 넓은 편이랍니다

그리고 층수가 높을수록 바다가 잘 보인다는 점!

반려견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불편해할까 봐 걱정했는데 어색하지 않게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반려견들

강아지들도 바다를 좋아하는 건가?

창문으로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ㅋㅋ

통유리로 바다가 보이고

잔잔한 파도소리가 듣기 좋네요

방도 깨끗하고 넓어서 가격대 아주 만족한답니다

처음 만난 자두와 제리

서로 별로 관심이 없어 보이네..ㅋㅋㅋㅋ

둘이서 잘 놀까 봐 기대했는데

서로 놀기 바쁜 반려견 두 마리

그래도 신난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ㅠㅠ 자두 같이 다녀야겠다

거제도 애견 동반 펜션 비치 블루 애견 펜션은 부산과

1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라서 가까워서 바람 쐬기 좋고

거제도 여행할 때 다음에 또 오고 싶은 펜션이에요

 

흔들의자도 있네요~^^

주방에 식기류도 준비되어있고

수건도 넉넉해요

저녁에 식사할 때 불편함이 없었고

1층 로비에 조미료도 사용할 수 있게 배치되어있고

1층은 카페를 운영하시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커피도 주셨다는!!

방안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시설이 참 좋고 깨끗한 침구류와 방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어요. 애견펜션이면 살짝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아침에 청소하시는 모습을 보니 침구류를 전부 바꾸시더라고요!

반려견 없이도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하죠?

날씨만 더 따뜻했다면 바로 앞바다에서 스노클링 하면 딱 좋았을 텐데

다음에 오면 되니깐??ㅋㅋ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비치블루 애견펜션은 바베큐장이 1층에 있어요

401호만 바로 옆에 바베큐장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스노클링은 못했지만 펜션 바로 앞에서

고동이라도 잡아 보자 하고 나갔는데

물도 깨끗하고 나름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

위치나 가격대 친절함 정말 만족한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날 따뜻해지면 다시 오고 싶네요

거제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반려견과 함께 놀러 가 보셔도 괜찮은 펜션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