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서귀포맛집 고씨네천지국수 현지인도 많이 찾아오는 곳

by 봉순자두맘 2021. 4. 4.
반응형

여러분들 제주여행 가시면 고기국수 많이들 드시죠?

이번 제주여행은 중문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는데

서귀포 고기국수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고씨네천지국수에서

고기국수 먹고 왔어요

고기국수집에 웨이팅까지?? 얼마나 맛있길래..??

기대하고 방문한 제주서귀포맛집 고씨네천지국수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298-1

매주 금요일 휴무

15:00-17:00

우연히 숙소에서 걸어서 5분 거리라 편하게 방문했네요

저희는 10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아침부터 웨이팅이!!! 평일인데..

국수라 그런지 자리가 금방 생겨서 10분 정도 기다리고 먹었어요

기다리는 게 싫으신 분들은 가시기 전에 테이블링 어플로

방문 시간을 예약하고 가신다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서귀포맛집 고씨네천지국수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응? 고기국수집에 브레이크타임이라..

손님이 워낙 많아서 그런 건가?

가게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테이블이 적은 편이었고

확실한 건 아니지만 현지인 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특히 어르신분들이 오셔서 국수 한 그릇 하고 가시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 정도로 깔끔하고 맛있으니 어르신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거겠죠?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식사하는 내내 손님분들이 계속 들어오심

손님분들이 많으셔서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메뉴는 간단함

멸고국수 . 비빔국수. 멸고해장국. 제육덮밥 7.000원

멸치국수 6.000원

콩나물국밥 5.000원

수육 10.000원

한라봉 천혜향 쥬스 4,000원

막걸리.소주.맥주 4.000원

음료수 2.000원

제육볶음 13.000원

왕만두 7.000원

대부분 멸고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수육을 추가해서 먹는 분들이 많으셨고

고기가 별로 시면 멸치국수를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멸고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하고 그리고

해장하기 위해서 한라봉 주스도 주문^^

우선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 김치. 멸치볶음. 고추 양파가 나오네요

김치랑 깍두기 평범하고 괜찮았어요

돔베고기도 먹을까 했지만 제주여행 와서 흑돼지를

너무 많이 먹어서 고기는 패스..

 

한라봉 주스 달달 상큼 맛있네요^^

주문하면 빠르게 나오는 메뉴들

멸고국수와 비빔국수 함께 나왔어요

비빔국수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소스는 살짝 매콤했지만 많이 매운 건 아니에요

소스가 부담 없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주 서귀포 맛집 고씨네천지국수는 고기맛집임

돼지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아침식사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했고

소화도 잘되네요

제주서귀포맛집 고씨네천지국수 꼭 먹어봐야 할 제주고기국수

멸치육수라 그런지 깔끔하고 부담 없고 아침식사로 최고

국물이 너무 시원하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담백한 게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어요

육수가 장난 아님 ㅠㅠ 어쩜 이렇게 깔끔하죠?

아침식사로 정말 추천해요

제주고기국수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할 수가 있는데 제주서귀포맛집 고씨네천지국수는

전혀 느끼함이 없고 고기도 담백하고 국물이 예술이에요

제주여행 간다면 재방문할 거 같아요!

 

제주고기국수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고씨네천지국수

웨이팅이 있는 곳은 다 이유가 있네요

기다리고 먹을만했습니다

잘 먹고 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