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조르지네이상한가게 분위기 좋아

by 봉순자두맘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 가면 한 번쯤 가봐도 괜찮은

제주 서귀포 맛집 조르지네이상한가게 추천할게요

저녁 식사 후 간단하게 술한잔 하고 싶어서

숙소 근처 돌아다니다 발견한

조르지네이상한가게는 서귀포 올레시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제주 신신호텔 천지연 

도로보 5분 정도 걸리는 위치라서

숙소에서 가까워서 다녀와봤어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 28번 길 3

가게 외부는..

음 들어가도 괜찮은 곳인가?

빈티지한 느낌의 술집인데

입구부터 들어가 볼까 말까 고민했지만

가게 안은 아늑하고 예뻐서 만족했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조르지네 이상한 가게는

상호부터 이상했지만 음식 맛은 이상하지 않았고 맛있었음ㅋㅋ

그리고 사장님 부부? 직원분께서도 아주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괜찮은 곳이라 마음에 들어서 두 번 방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고

혼술 하는 손님 분도 계셨답니다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과 와인병이 아주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술을 좋아하시나??ㅋㅋㅋ

아늑한 조명 때문에 빈티지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혹시나 올레시장 근처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테이블 자리보단 바 자리가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이나 혼자 오셔서 간단히 식사하면서

술 한잔 해도 좋을 거 같아요

테이블에도 귀여운 와인병이 소품으로 꾸며져 있네요

 

제주 서귀포 맛집 조르지네 이상한 가게 메뉴

우선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소주가 없어요

하지만 가성비 좋은 이유

술과 안주가 포함된 금액이라 

가격대가 그렇게 비싼 건 아니었고 보통이네요

식사류 닭고기 스튜와 오늘의 파스타

부챗살 스테이크. 조르지 감바스 어묵탕 등등 안주는 다양했고

안주만 주문하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지만

소주가 없기 때문에 가격은 어디 술집을 가도 비슷할 거 같아요

제주여행 가면 항상 식당이나 흑돼지 집에서 

한잔하곤 했는데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한잔하니

나름 괜찮았어요

소주는 화요가 판매하고 있고 맥주와 음료 그리고 다양한 와인

와인은 안주가 포함된 금액이라 안주를 선택하시면 되세요

간단하게 잔술도 있음

 

저녁을 먹고 와서 간단하게 닭고기 스튜랑 화요 주문

 

레몬을 넉넉하게 주시네요

레몬과 진토닉워터도 2.000원 추가 

 

음.. 여기 솔직히 안주

정말 맛있음!!!

기대 이상이랍니다

처음에 안주가 부실한 거 아닐까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는 ㅋ

잔잔한 음악까지 완벽했어요

다음 날 또 방문했다는...

감바스도 최고 최고

가게 안 테이블이 몇 개 없지만

손님이 꽤 많은 편인 이유가 있어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제주여행 간다면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날은 화이트 와인으로

부드러운 게 목 넘김이 좋다

결국 두병과 맥주까지...^^;;

제주 서귀포 맛집 찾으신다면 제주 음식이 살짝 질린다면

분위기 특이하고 음식도 맛있는 이상한 가게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