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서면해물탕 단골집 정동진해물탕 (새우찜.해물탕)

by 봉순자두맘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은 해물탕이죠

오랜만에 서면 해물탕 단골집 정동진 해물탕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영광도서 근처랍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 문화로 37

매일 11:00 - 23:00

이날은 친한 언니 생일이라

언니가 쏘는 날 잘먹었어요^^

정동진 해물탕은 해물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보셨을 거 같은데..

저는 맛있어서 해물탕 먹고 싶을 때마다 오는 곳이랍니다 단골집이죠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해물탕집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평일 날 각자 퇴근하고 서면 해물탕 정동진으로 모이기로 했어요

내가 첫 번째 도착이구나 ㅋㅋ

 

서면 해물탕 정동진 메뉴예요

저는 올 때마다 해물찜 소 그리고 해물탕 소를 주문하는데

예전에 새우찜을 먹어보니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새우찜 소와. 해물탕 소 주문했어요

먼저 와서 미리 주문하고 기다려~~ 얼른 와 배고파

그리고 생아구 불고기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매콤하고 대구살도 부드러운 게..

인원이 많으면 3개 주문하겠는데 저희는 4명이라 2개로도 충분

해물찜은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맵게 주문했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재료가 확실히 신선함

해물탕 먼저~

직원님께서 직접 해물을 손질해주세요

전복. 꽃게. 가리비. 알. 문어. 오징어. 새우 등등 해산물이 한가득

2명 먹기 좋은 양이네요

해산물이 신선해서 국물도 예술임

해물탕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반찬은 리필이 가능해요

그리고 초장을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신답니다

매운 고추도!!

요즘 소주 마실 때 자주 타 먹는

홍초 근처 편의점에서 천 원주고 사 온 건데

한 개로는 부족함..

큰 걸 들고 다닐 순 없고 가끔 이렇게 편의점에서 사 와서

소주에 타 먹곤 해요 ㅋㅋㅋ

요즘 소주 맛이 쓰다..

문어가 큼직하죠

문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저는 주로 조개랑 전복만 건져 먹어요

그리고 국물.. 시원하고 깔끔한 게 해산물이 신선해야

맛볼 수 있는 국물 맛임

얼큰한 게 해장으로도 딱이고 술안주 최고

서면 해물탕 정동진 새우찜

항상 해물찜을 먹다 해물찜에 새우만 골라 먹었거든요

새우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서

새우찜으로 주문하면 큼직한 새우가 여러 마리 나오는데

해물찜과 맛은 똑같지만 내가 좋아하는 새우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새우찜으로 주문

맵게 하면 더 맛있음 새우 살이 탱글탱글

서면 해물탕 정동진 영광도서 근처 자주 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셨을 거예요

아직까지 부산에서 먹어본 해물탕과 해물찜은 정동진이 1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 모임이나

특별한 날에 가끔 오곤 한답니다

직원님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비 오는 날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