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가본 숙소추천

제주 중문 호텔 제주롯데호텔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by 봉순자두맘 2022. 9. 19.
반응형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직접 다녀온 내 돈 내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35 롯데호텔 제주

안녕하세요
또 태풍이 시작이네요
다들 태풍 피해 없이 조심하세요.. 이번에 추천하고 싶은 곳은
제주 호텔 롯데호텔입니다
위치는 중문 색달해수욕장 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 맛집. 술집. 관광지.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휴양지로 추천하고 싶은 장소예요
금액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내 기준)
1년에 한 번 정도는 힐링하러 오기 좋은 곳이죠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외관은 야자수와 잔디로 잘 꾸며져 있고
규모가 아주 넓은 5성급 호텔이죠

체크인을 하고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보면
여기가 제주도인지 해외인지
휴양지로 호캉스 하기 정말 좋은 제주 롯데호텔은
가족들끼리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많고
커플도 많이 보였어요
저는 친구와 함께ㅋㅋ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은 두 번째 방문인데
처음 가본 숙소에는 웰컴 와인과 과일이 있었는데
이번엔 없더라고요
룸 스타일이 첫 번째 방문과 두 번째 방문
둘 다 비슷했어요

작년 롯데호텔 방문했을 땐 여름이었는데
이렇게 와인을 주셔서 밤에 와인도 한잔했어요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룸은
깔끔한 기본 호텔 스타일
침대가 정말 푹신한 게 꿀잠 자기 좋았고
침대도 넓고 편안했고 방도 깨끗

티브이는 틀어본 적이 없었어요
워낙 호텔 볼거리가 많고 관광지라서 티브이 볼 시간이 없었답니다

살짝 오래된 느낌이 나지만
빈티지한 게 더욱더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방이 넓은 편이고
방음도 좋아서 조용했답니다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은 수영장 때문에
또 가고 싶은 곳
수영장이 넓고 물도 깊은 편이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키즈풀과
패밀리 풀. 힐링 자쿠지. 어덜트 존 이용할 수 있네요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우 수영장이 최고임
2박 3일이라 아침 일찍 수영도 하고
첫 번째로 들어가서 수영했어요
워낙 물을 좋아해서 신나게 놀았네요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밤엔 더 예쁘고
분위기가 확 다르죠?
밤에도 수영하기 좋고 산책하거나 호텔 안을 걸어 다니기도 좋은 곳

예쁜 사진을 마구마구 찍을 수 있음
여기 동남아 느낌이 나죠?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주변 산책길이
너무 좋아서 꼭 아침에 산책해보세요
롯데호텔과 중문색달해수욕장이 연결되어있어요

내려가는 길에 계단이 많긴 하지만
운동한다 생각하면서 산책했는데
바다가 너무 아름답네요
힐링 제대로 했답니다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호캉스 실컷 즐겼어요
중문에서만 시간을 보냈고
제주도 여행 우 워낙 많이 가서 볼 건 다 봤기 때문에 호캉스가 딱인 거 같아요
맛있는 거 먹고 수영하고 휴식시간을 보내면서
그동안 도심 속 스트레스를 풀고 왔답니다

 

제주 중문 호텔 제주 롯데호텔 수영장 밤 야경 동영상 꼭 보시길
역시 고프로야ㅋㅋ
또 가고 싶은 제주도 여행 다음엔 신라호텔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