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글램핑 나만알고싶은 벚꽃명소 위치 수영장 바베큐 개인화장실 힐포레글램핑장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여행가기 좋은 계절 봄이잖아요. 요즘 주말마다 바람쐬러 많이 다니고 있는데 대구근교글램핑 왜관힐포레글램핑장에 다녀왔어요. 대구, 부산에서도 가까운 위치라서 다녀왔고, 글램핑장 10분거리에 벚꽃길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대구 글램핑
경북 칠곡군 왜관읍 봉계3길 13 왜관 힐포레 글램핑장
15:00 체크인
11:00 체크아웃
불멍 20,0
바베큐 30,0

혹시 벚꽃구경만 하고싶으시다면 여기 추천하고싶어요. 사실 경주나 대구에 벚꽃명소에 가보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말에는 주차전쟁, 사진전쟁이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긴 유명한 곳이 아니라 사람들도 별로 없고 벚꽃길이 정말 예쁜곳이라 내년부터는 경주 말고 여기로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벚꽃길 위치 바로가기
벚꽃길 위치 바로가기

글램핑장과 5분거리에 있는 곳인데 벚꽃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경주는 차가 너무 많아서 벚꽃드라이브는 하지 못했는데 여긴 널널했어요. 근처에 맛집과 카페도 많고 사진찍기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저희는 글램핑장 가는 길에 여길 발견해서 사진 찍고 구경한면서 시간을 보내고 글램핑장을 방문했어요.


도착하니 체크인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면서 주위를 구경했답니다. 대구 글램핑 칠곡 왜관 힐포레 글램핑장에 가시기전에 준비해야할게 많아요. 방안에 화장실이 있지만, 비누, 클렌징, 샴푸, 치약, 칫솔은 없기 때문에 전부 준비해서 가야하고, 드라이기도 없으니 꼭 챙겨가세요.

글램징장은 풍경이 좋았답니다. 산이라 그런지 공기도 너무 좋고, 시원한 바람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주차 공간도 넓었어요.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글램핑장이 3곳이 있었는데 강아지 울타리가 있어서 뛰어놀기도 좋아보였답니다. 다음엔 강아지랑 오고싶은 곳이였어요.

관리실 바로 옆에 여자, 남자 화장실이 있고 샤워실과 탕비실도 있었어요. 글램핑 안에도 화장실이 있긴 하지만 급할땐 여기서 이용했답니다.


7월부터 수영장이 오픈한다고 해요. 여름에 아이들과 오면 더 좋을거같은 곳이에요. 수영장 규모도 큰편이고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풀장은 2개로 되어있었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트램폴린도 있었어요. 어른은 못들어가겠죠?ㅋ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하고 짐은 여기에 싣고 옮길 수 있어서 무겁지 않았어요. 편하게 짐도 옮길수 있었답니다.

대구 글램핑 위치 바로가기
대구 글램핑 위치 바로가기
저희는 글램핑 2번으로 배정받았어요. 방은 랜덤인거같은데.. 안쪽이 더 풍경도 좋고 조용해서 가실때 미리 안쪽으로 요청하시면 좋을거같아요.

대구 글램핑 힐포레글램핑장은 테이블에서만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나 의자를 옮기면 바닥에 상쳐가 날 수 있답니다. 저녁 22:00 이후는 매너타임으로 피해가지 않게 조용히.. 흡연은 당연히 금지에요. 글램핑을 안전하게 지내기 위해서 흡연장소에서만 가능하니 꼭 지켜주세요.

글램핑장을 이용한 뒤 식기 설거지는 필수겠죠? 그리고 음식물이나 재활용도 직접 하셔야하는데 음식물 봉투와 쓰레기통에도 봉투가 있어서 버리는건 어렵지 않고 편하게 치울 수 있었답니다.

식기류도 다 준비되어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생수가 없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고 혹시 준비를 못했다면 매점에 라면, 생수, 과자 등 판매하고 있으니 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구 글램핑 힐포레는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남자친구는 펜션이 더 좋았다고 하는데 저도 사실 펜션이 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가끔 날씨 좋을때 캠핑느낌도 나름 낭만이잖아요. 여름에 한번 더 오고싶었어요. 수영장 오픈 했을때

대구 글램핑 힐포레는 방안도 아늑했답니다. 난방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혹시 너무 춥다면 히터도 틀 수 있었어요. 침대가 살짝 불편했지만 자는데 문제는 없었답니다. 방도 넓어서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을거같고 화장실도 방안에 있는게 좋았어요.

여름에도 에어컨을 이용할 수 있으니 시원하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티비도 볼 수 있고, 공간은 넉넉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화장실이 정말 깔끔했어요. 비누나 샴푸, 클렌징, 치약 아무것도 없으니 꼭 챙겨오세요.

대구 글램핑 힐포에는 보드게임이나 배드민턴 등 다양한 놀이도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고 게임은 저녁 10시전에 반납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체크인 할때 바베큐 시간을 정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6시로 준비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숯불 불피우는 시간이 20~30분정도 걸리는 넉넉하게 준비하세요. 개인 숯불은 챙겨오면 안되는거같았어요.. 숯불은 30,0 불멍은 20,0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숯불을 준비해주셨고, 저희는 준비해온 음식으로 바베큐를 즐겼답니다. 고기, 새우, 옥수수, 버섯, 파인애플 등 다양하게 준비해왔는데 배불러서 다 먹진 못했어요.

대구 글램핑 위치 바로가기
대구 글램핑 위치 바로가기
산이다 보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숯불이 금방 꺼진다고 하셨거든요. 20분정도 유지했는데 고기 구울땐 문제 없었답니다. 숯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4명이면 숯이 부족할거같음..쿠킹호일은 저희가 준비해서 온거에요. 쿠킹호일 필요하시다면 꼭 준비해서 오세요.

야외서 먹는 바베큐는.. 역시.. 너무 맛있죠? 분위기도 좋고 바베큐도 너무 맛있고, 비가 와도 비 맞지 않고 바베큐가 가능하답니다. 생각보다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일요일에 방문해서 그런듯.. 주위에 손님분들이 계시긴 했지만 바베큐는 저희만 하고 있는듯?ㅋ



맛있게 고기도 먹고, 술도 한잔하고 오랜만에 야외에서 캠핑 즐기니 색다르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요. 대구 글램핑장 찾으신다면 한번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고싶어요. 밤에는 더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밑에 사진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