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세부여행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바다 속 모험

앙나앙 2024. 10. 6. 11:10
반응형

이번 세부여행에서 놓칠 수 없었던 코스 중 하나는 바로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입니다. 세부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로 유명한 곳으로 예약 후 방문했어요. 아침 일찍 출발하는 투어가 아니라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었고, 막탄 근처 호텔은 무료 픽드랍을 진행하고 있어서 우리가 지냈던 숙소에 10시40분에 픽업을 해주셨답니다.

12시 세부호핑투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세부맛집으로 알려진 7107에서 식사를 먼저 했어요. 1인당 500페소를 지원해 주기 때문에 원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다양한 메뉴와 망고쥬스가 유명한 곳인데 저희는 에그누들과 마늘밥을 주문해서 배를 채우고 아침부터 산미구엘도 한잔했답니다.

세부여행 가신다면 호핑투어를 꼭 하셔야해요. 세부여행 중 가장 즐거운 경험은 바닷속 물고기와 수영하는 코스가 가장 기억에 남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이었어요. 그리고 세부맛집도 발견했는데 여긴 음식이 전부 맛있다보니 한국인들이 많이 오시고 한국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도 많고 음식 퀄리티가 아주 좋았답니다.

배부르게 점심식사를 끝내고 차량을 타고 놀자호핑으로 이동했어요.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를 입고 앞바다에서 배를타고 호핑투어를 진행하는데 스텝 분들 한분한분 친절하시고 잘챙겨주시다보니 가족모임으로 많이 찾는 곳이고 아이들과 안전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이날은 아주 어린 아이도 함께 오신 가족분들도 계셨는데 필리핀 여자스텝분이 얼마나 아이를 잘 돌보시던지.. 울지도 않고 잘노는 아이 덕분에 부모님도 신나게 즐기고 가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배는 아주 깔끔하고 시설도 훌륭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배도 깨끗했고, 가이드분들이 친절하시고 안전에 신경 써 주셔서 물을 무서워하는 분들도 바다 경험을 하기에 딱 좋았답니다. 모든 준비물이 제공되었기 때문에 따로 챙길건 선크림, 선글라스 정도만 챙겨갔어요.

망고. 바나나. 각종과일과 시원한 맥주, 음료, 생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맥주와 생수는 아이스박스에 보관하고 있어서 아주 시원했고 마시고 싶은 만큼 꺼내서 무료로 드실 수 있답니다. 과일도 얼마나 달고 맛있던지.. 개인적으로 배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간단하게 간식을 먹으면서 호핑을 즐길 수 있던점이 마음에 들었고 중간중간 간식과 라면도 챙겨주시기 때문에 배고플 시간도 없었답니다.

호핑을 시작하면 가이드분들 소개도하고 춤도추시는데 분위기가 업되고 신나기도 했어요.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예약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예약 바로가기◀

망고과 맥주를 마시고 배를타고 10분정도 가다보면 스노쿨링장소에 도착하는데 그전에 가이드분들이 예쁜 사진도 찍어주시고 지루할 틈 없는 시간이었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있으면 전혀 지루하지 않고 시간이 너무 잘가서 아쉬웠어요.

스노쿨링을 할때 2인 1명으로 스탭분이 안전하게 함께 진행하는데 바닷속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물놀이도 함께 해주신답니다.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얼마나 잘챙겨주시던지 저희는 물속에서 마지막 까지 놀다 배에 올라왔어요. 저희 스텝분이 정말 잘챙겨주셨답니다. 인생샷도 많이 건지고 물고기도 정말 많이 봤어요.

중간중간 간식도 잘나오는데 물놀이하고 나면 배고프잖아요.. 2번 스노쿨링을 하는데 끝날때마다 간식을 챙겨주셨답니다. 제가 세부여행을 다니면서 세부호핑투어를 많이 다녀봤는데 여긴 스노쿨링을 제대로 즐길 수 있고 시간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급하게 수영하는게 아니라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바다속 힐링을 즐기고 왔어요.

스텝분이 수영을 정말 잘하셔서 잠수도하고 다양한 물고기도 많이 보고 왔답니다.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예약 바로가기◀

 

물놀이가 끝나면 비치타월도 챙겨주셔서 춥지 않았고, 전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선크림 하나만 챙겨가셔서 즐길 수 있답니다. 고프로로 스노쿨링하는 영상도 잘 찍어주셨어요. 저는 잠수하는걸 좋아해서 이날 잠수도 실컷했어요. 저희 스텝분이 잠수할때마다 도와주시고 엄청 잘 챙겨주셔서 팁도 많이 드렸답니다. 

 

2차 스노쿨링이 끝나면 직접 끓인 라면도 주시는데 국물이 아주 좋았어요.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낚시 하는 시간도 주셨는데 저는 바다보면서 맥주 마시고 다른분들 고기잡는걸 구경했어요. 육지로 가는 시간에는 선상에서 춤도 추고 신나는 음악과 발라드 노래도 불러주시는데 너무 아쉬웠답니다..

세부여행은 올때마다 새롭고 세부호핑투어는 할때마다 새로운 경험과 아름다운 바닷속이 항상 변하는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제대로 풀고왔답니다. 놀자호핑 투어는 세부 바다의 매력을 100프로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아름다운 바닷속을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꼭 가보시길, 세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강력 추천드려요.

▶세부호핑투어 놀자호핑 예약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