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낭 해산물 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인 추천 목식당(목해산물식당) 헬리오야시장

by 봉순자두맘 2022. 9. 26.
반응형

다낭 해산물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인이 추천하는 다낭 맛집

목 해산물식당 · 26 Tô Hiến Th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maps.google.com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하고 싶은 다낭 맛집은 다낭 여행 가신다면 꼭 한 번은 가볼 만한 곳 다낭에서 워낙 유명한 다낭 해산물 맛집인 목 해산물 식당 목식당이랍니다. 여긴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오시는 다낭 맛집이에요. 목식당에 한국손님들이 반이었던 거 같아요. 저녁시간에 도착하니 웨이팅이 장난 아니네요. 기다리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고 실내에 에어컨이 있는 방도 있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서 자리를 마음대로 선택하긴 힘들거든요. 팁을 알려드린다면 미리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세요.

저희는 미리 카카오톡으로 에어컨이 있는 실내 방으로 예약을 잡았답니다. 처음에 예약 잡을 때 손님이 너무 많아서 에어컨이 있는 방이나 야외테이블이나 선택 불가라고 하셨는데 마침 저희가 도착했을 때 에어컨 방이 있어서 시원한 자리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꼭 가시기 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야외테이블은 너무 덥고 습해서 별로인 거 같아요

다낭 맛집 목식당은 규모가 아주 큰 다낭 해산물 식당인데 야외도 넓은데 가게 안도 넓고 자리도 엄청 많고 손님분들이 정말 많고 직원분들도 많고 규모가 큰 해산물 레스토랑이에요

다낭 해산물 맛집 목식당에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는데 메뉴 종류가 정말 많아서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지 공부를 하고 가시는 걸 추천할게요 미리 메뉴판을 확인하시고 가셔서 메뉴를 골 라보 신 것도 좋으실 거예요. 이렇게 수족관에 살아있는 새우. 킹크랩. 조개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 담겨있고 신선함이 확실히 느껴지는 다낭 목식당. 수족관에서 직접 크랩을 고를 수 있답니다

서빙하는 직원들 뿐 아니라 주방에서 요리하는 직원분들도 얼마나 많으시던지 워낙 손님이 많이 오시니 직원분들도 많으신 거 같아요. 시끌시끌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그리고 무엇보다 다낭 해산물을 저려한 가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랍니다. 메뉴판을 확인해보면 간단하게 한국어도 번역돼어있기 때문에 쉽게 선택할 수 있고 소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가격이 한국돈으로 5,000원 저렴했어요

화장실 입구도 예쁘죠? 저희는 메뉴를 어떤 걸 고를까 고민하다 선택한 크랩요리와. 새우. 가리비 치즈구이. 해산물 볶음밥. 모닝글로리. 죽. 오징어. 생새우 다양하게 메뉴를 골라봤어요. 한국과 다른 저렴한 가격이라 여러 가지를 골라서 먹어봤는데 특히 크랩이 저렴해서 만족한 다낭맛집 목식당은 크랩 가격이 470,000동 정도인데..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이랍니다. 정말 저렴하죠?

음식을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제일 맛있게 먹은 크랩은 칠리크랩 싱가포르 소스 선택했고 살도 두툼하고 부드럽고 소스도 만족했어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크랩을 해체해주시는데 서빙하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지만 맥주나 접시. 수저 등 추가로 주문하면 너무 늦게 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으신 거 같아요.

살이 꽉 차 있는 집게발은 사진만 봐도 침이 나오네요. 소스랑 크랩 살이랑 궁합이 아주 좋고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남은 소스는 버리지 말고 꼭 해산물 볶음밥에 비벼 드세요. 소스가 최고랍니다. 해산물 볶음밥도 맛있는데 크랩 소스랑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낭맛집 목식당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은 크랩요리랍니다. 다른 음식은 한국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지만 크랩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자주 못먹는 음식인데 다낭여행와서 실컷 먹었네요 다낭 해산물 맛집 목식당은 다음날 또 오고싶은 식당이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방문을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낭맛집 목해산물식당 모닝글로리는 평범했어요. 다낭 여행하면서 모닝글로리는 하루 한 번씩은 꼭 먹었던 거 같아요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 동남아 여행 가면 항상 시켜먹는 메뉴랍니다 아삭아삭하고 짭조름한 게 반찬으로 먹기 좋아서 해산물 먹으면서 같이 먹었어요

다낭목식당 해산물 볶음밥은 밥이 꼬들꼬들하고 식감도 좋고 양념소스도 달달하고 고소한 게 너무 맛있네요. 새우가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밥 양도 많은 편은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으니 합격 한국 소주 좋은 데이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다낭 맛집 목식당 치즈 가리비구이는 8개가 나오는데 한국에서 자주 먹던 맛이라 그렇게 감탄할 정도로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가리비에 치즈의 조합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죠. 그리고 다낭 해산물 맛집 목식당은 해산물들이 살아있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비린내가 전혀 없오 퀄리티는 좋았어요

이건 어쩌거다 주문한 죽인데 해산물 죽이에요. 따뜻하게 속을 풀어주고 짭짤한 게 은근히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처음에 친구가 죽은 왜 시켰냐고 한소리 하더니 먹어보고 맛있다면서 계속 먹기 시작하네요

아직 끝이 아니죠. 다낭 해산물 맛집이나 생새우도 주문해봐야겠죠? 한국에서 먹던 대하 느낌의 새우는 탱글탱글하고 고추냉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긴 한데 굳이.. 시킬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아! 새우 머리는 튀겨주니 참고하세요

이건 동남아 올 때마다 주문하는 오징어 조림? 오징어 요리인데 짭짤하고 달달한 소스와 오징어 궁합이 좋고 오징어가 쫄깃쫄깃하고 식감도 좋고 맥주 안주로 최고 다낭 여행 와서 2번째로 먹은 오징어 요리는 목식당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칠리새우요리도 주문해봤어요. 이것도 한국에서 자주 먹던 맛이긴 하지만 맛있긴 한데 너무 평범했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낭 맛집 목식당에 가신다면 무조건 크랩을 주문하세요 크랩이 가장 맛있었네요

다낭에는 야시장이 맥주 마시기 좋은데 저희는 다낭 목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8분 거리에 다낭 야시장 헬리오 야시장에도 다냐왔답니다. 3년전 다낭여행때도 방문했던 다낭야시장인데 여긴 구경할거리가 많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가 좋고 야시장 치곤 깔끔한 곳인데 김밥. 떡볶이 한국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야시장이라 음식이 정말 저렴한데 맛은 그냥..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안주? 식사로는 별로일거에요 맛있는 메뉴가 별로 없어요. 다낭야시장 헬리오 야시장은 구경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에 용다리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고 아주아주 저렴하답니다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해서 음식점 문 연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사람이 워낙 많이 오는곳이라 한국말로 변역한 메뉴들이 적혀있고.. 여기가 한국인지 다낭인지 로컬느낌이 별로 안나서 아쉬웠어요. 다낭이 점점 한글이 많아지고 있어서 세부처럼 변할까봐 두렵다

저희는 반쎄오라 떡볶이를 구입했는데 사실 문연곳이 없어서 메뉴 선택을 할 수가 없었답니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맥주가 저렴해서 2차 3차로 맥주 마시러 오기 좋은 곳이랍니다. 밤이라 날도 시원하고 야외에서 한잔하니 기분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나오고 현지인 분들도 많이들 나오셔서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다낭 여행하면서 타이거 맥주를 지겹도록 마셨네요. 다낭 해산물 맛집 목식당은 기대한 만큼 너무 맛있었고 다낭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꼭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그리고 시간이 있다면 근처에 다낭야시장도 가보시길 추천해요 택시가 워낙 저렴해서 이동할때 부담없어서 좋았답니다. 다낭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다낭 목식당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