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조식 수영장 3베드룸 후기

by 봉순자두맘 2022. 9. 8.
반응형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조식 수영장 3베드룸 후기

안녕하세요
다낭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은곳은
관광지도 아니고 음식도 아닌 바로 다낭 호텔입니다ㅋ
다낭호텔 고급스럽고 규모도 크고 수영장과 바다와 풀빌라가 완벽했던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추천할게요
다낭여행을 가족들과 친구들과 가신다면 단체룸으로 사용하기 좋은 규모는 3베드룸과 2베드룸이 있고
연인들도 많이 보이는 호텔이랍니다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룸에서 본 전망이에요
노을질때 아주 끝내줌
다낭공항과 15분~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호텔 규모가 정말 커서 걸어다니다보면 운동하는
느낌이에요

리조트에 체크인을할때 스태프들이 정말 친절하셨고 워낙 넓어서 짐들고 다니긴 힘든 위치라 짐을 버기에 실어두고 체크인 후 3베드룸으로 이동
레지던스 8층으로 배정받았어요

가는길에도 다낭느낌 뿜뿜ㅋ
날씨는 왜이렇게 좋은지 호캉스하기 정말
좋은 다낭호텔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3베드룸 들어가는 순간 입이 쩌억..
넓은 거실과 주방
방3 화장실3 그리고 오션뷰라는게 장점인 다낭호텔
뷰가 너무 좋아요..나갈필요없이 거실에서 보는
바다는 환상이었어요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방1
넓고 바다가보이며 방안에 화장실도 있고
침대도 넓고 폭신폭신

화장실이 넓고 깨끗해고 수건도 아주 넉넉했어요
어메니티도 괜찮았어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칫솔치약. 빗. 면도기 등

욕조까지 있다니
욕조에서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게 호캉스 뿐 아니라 신혼여행으로 와도 좋을거같은 분위기네요

방2
여긴 트윈이며 방안에 화장실은 바로 옆에 문을
열고나가면 있어요
방도 깔끔
맞은편에 방3은 뷰는 없지만 방안에 화장실이 따로 있고 욕조는 없었지만 화장실이 방안에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참 마음에드는 거실과 주방
바다가 보여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구나
바로 짐을 풀고 수영장으로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수영장은 5개랍니다
가든풀. 비치풀. 피트니스풀. 레지던스풀. 클럽풀 총5개며 해변도 이용이가능해요
해변이 너무 좋았는데
야자수 덕에 해외느낌이 많이나고 노을질때 너무 예쁘고 해먹도 있어서 휴양지에서 제대로 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수영하면서 맥주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작은 슬라이드가 있지만 어린이만 이용가능
수영장 물 깊이도 여러가지라 어린아이들 놀기도 좋고 어른들 놀기도 좋음
수영장이 넓으니 확실시 물놀이 하기가 더 좋네요
수영장에서 인생샷을 건질수있는 예쁜곳이 많았어요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해변
호텔객만 이용이 가능한건지.. ?
사람들이 다른쪽에서만 놀고 있으셔서
전세낸듯 ㅋ우리세상ㅋ

노을질때 얼마나 예쁘던지 물도 시원한게 수영하기 좋은 해변
모래도 부드럽고..여기 해변은 또 오고싶을정도로
깨끗하네요

암벽타는곳도 있어서 사진만 살짝 찍어봤네요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조식은 생각보다는 먹을게 많은건 아니지만
쌀국수가 정말 깔끔하게 잘나오고
국물이 끝내줘서 쌀국수만 하루 2번씩 먹었어요
해장으로 최고

커피는 주문이 가능하고(무료)
아이스아메와 라테 맛있고
베트남커피도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밤에는
호텔 전체와 해변까지 조명이 켜지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곳

하얏트리젠시다낭 · 5 Trường Sa,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kr

호캉스하기 좋은 다낭호텔은 다낭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꼭 가볼만한곳
다음에 휴가때 또 가고싶네요
돈 많이 벌어야지..

다낭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 추천

반응형

댓글